Q. 엘지정수기 as

아정당_903041

2024.05.29 08:59

조회34

댓글1

정수기 렌탈하고 사용한지 3개월째입니다

정수기에 문제발생시 as신청은 lg전자에 직접 신청하는건가요

목록으로

인터넷, 렌탈, 정수기, 사용, 3개월째, 문제발생, as신청, lg전자, 직접신청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안녕하세요 고객님~!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혹시 사용 중 벌써 문제가 생기셨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미리 궁금해서 질문을 하시는 것이겠지요..?

부디, 별 문제 없이 잘 사용하시고 계신다면 좋겠네요 :)

말씀 남겨 주신대로 LG 제품이기에 A/S 또한 LG 본사에서 해드리는데요~!
사용 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1544-7777로 전화하여 AS신청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저희가 직접 방문하여 수리까지 해드릴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아무래도 제품을 직접 만든 회사에서 고쳐드리는게 더 전문적일테니까요..!!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무더워졌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 생기시면 언제든지 편히 들러주세요~!

2024.05.29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