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동작구 상도동 거주중입니다
스카이라이프 3년 약정 끝난 상태인데
성동구 금호동으로 이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이사하면서 다른 통신사 재가입하는게
더 이익인가요?? 아니면 그냥 스카이라이프 주소변경해서
이용하는게 더 이득인가요??
지금 쓰는게 약정이 끝났다보니 고민됩니다
추가로 새로 가입할 경우 3년 약정이던데
이사 후 1년반 이내 한번 더 이사를 할 것 같은데
다시 이사를 해도 약정 이어서 사용 가능할까요??
인터넷, 렌탈, 스카이라이프, 통신사, 주소변경, 이용, 이득, 고민, 약정,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