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인터넷+티비 설치완료 후 한달다되어갑니다

아정당_935155

2024.05.02 02:01

조회134

댓글1

lg u+ 로 두 집 신청해서 티비3대 전부 베이직으로, 인터넷은 각각 100,500메가로 신청했었는데요~ 아정당에서 티비 2대는 프리미엄으로 ***메가인터넷은 1기가로 한달간 지원받았습니다. lg u+ 공홈에서는 tv는 프리미엄2대 베이직1대, 인터넷은 1기가, 500메가 3년약정으로 잡혀있던데 전화해서 다시 베이직, 100메가로 바꿔달라고 전화해야하나요? 말안하면 계속 저 요금나갈거같던데 불안하네요

365일 우리집 생활솔루션 아정당. 탁재훈이 추천하는 인터넷,가전렌탈,휴대폰,이사목록으로

렌탈, LG U+, 티비, 인터넷, 메가, 프리미엄, 공홈, 3년약정, 전화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선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
혹시 유선으로 안내 받으셨을까요?
문의주신 내용 해소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현재 LG 유플러스로 두 집에 합산 티비3대 전부 베이직으루 인터넷 각각 100메가 500메가로 신청하셨는데
티비 2대는 프리미엄으로 100메가 인터넷은 1기가로 한달이용료 지원 받으셨다고 하셨습니다.


우선 저희 아정당 전산으로 확인해보니 위에 말씀해주신대로 두집 합산 티비 3대는 베이직으로 되어있으시구
인터넷은 각각 100메가 500메가로 설치하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아마 설치점에서 자체적으로 업셀링을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접수는 처음에 말씀해주신걸로 아정당에서도 확인은 되오나
그 이후 추가 지원은 설치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업셀링이니 자세한 내용확인은 어렵습니다 ㅠ
우선 해당 내용은 설치점에서 연락해서 설명드릴 수 있도록 연락 요청해놓겠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 관련 자세한 안내사항이나 그 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정당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또는
대표번호 1833-3504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5.02 10:59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