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인터넷 + TV 관련 문의

URL 복사

아정당5447

2024.09.11 14:35

조회87

댓글3

안녕하세요.

 

기존에 KT에서 인터넷+TV(지니TV에센스)+일반전화(유선)로 결합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KT 인터넷(500Mbsp, WiFi 포함)+TV(라이트, 기가지니2A)로 바꾸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데요.

 

궁금한 것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이 경우

 

1. 기존 집전화(유선)를 유지해도 되는것인지, 아니면 집전화도 추가하여 새 계약을 해야하는 것인지

 

2. 집에서 다른 TV 1대의 경우, 지니TV 슬림 추가단말을 사용하고 있는데(이건 결합상품은 아닙니다), 

이건 기존의 지니TV에센스를 바꿔도 유지가 되는것인지, 아니면 새로 해야하는 것인지

 

 

365일 우리집 생활솔루션 아정당. 탁재훈이 추천하는 인터넷,가전렌탈,휴대폰,이사목록으로

인터넷, 렌탈, KT, WiFi, TV, 라이트, 기가지니2A, 집전화, 지니TV, 슬림 추가단말

댓글 3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아정당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명의의 KT인터넷을 해지하고
곧 바로 KT로 신규로 다시 가입하여 사용하실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ㅠ

KT인터넷 해지 후 곧장 재가입(신규가입)하는 것 또한 불가해요..!
통신사들은 사은품 취득을 위한 편법가입을 경계하기 때문입니다 😭

일정 유예기간이 지나야만 재가입이 가능해지는데 KT는 만 9개월로 가장 긴 편이에요

약정이 만료되어 계속 유지를 희망하신다면 재약정만이 방법인데
정말 아쉽게도 아정당을 통해 KT인터넷 재약정이 불가하여
본사 통해 재약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ㅠ

재약정 혜택 확인을 위해 본사에 전화할 땐
"재약정 혜택이 궁금합니다" 하고 바로 이야기하기보다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약정기간이 끝나 알아보니 SK에서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47만원(인터넷+TV상품 기준)을 준다 하여
이번에는 SK로 몽땅 바꿀지 고민 중이다" 하고 말이에요!

이렇게 밀당을 해주면 조금 더 혜택을 챙겨주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상품 변경의 경우 아정당에서 권한이 없어
번거로우시더라도 KT고객센터 100번으로 전화하여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기존 집전화는 그대로 유지하여 재약정 진행하시면되고,
TV채널의 경우 상품만 상향해서 변경 요청을 해주시면 되신답니다

이렇게 아정당에서 도움을 드릴 순 없었지만...!
더 궁금하신 점이나 이 외에도 도움이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2024.09.11 14:52

아정당5447

댓글 복사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2024.09.11 14:55

아정당

댓글 복사

아정당5447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언제든지 문의 사항 생기시면 편히 들러 말씀 남겨주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2024.09.11 15:04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