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인터넷상품문의
Q. 인터넷 설치 문의 드립니다.
아정당_721183
2025.03.20 14:50
조회103
댓글 5
아정당
안녕하세요 이렇게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 사용하실 인터넷 개통이 필요하신 상황이시군요?
먼저 설치 일정은 접수 후 본인 인증 및 해피콜이 완료되면
해당 지역 설치점 기사님 스케쥴 확인 후 스케쥴 팀에서 연락가셔서 조율 하시는거라
접수 후 정확한 일정 확인이 가능해서요😢
당장 3월 21일 설치를 희망하신다면 일정이 조금 촉박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비밀 댓글' 통해 통화 가능하신 시간대와 연락처 남겨주시면
아정당 전문 상담원이 전화 드려 상담 및 신청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025.03.20 14:52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아정당_721183앗 그러셨군요!!
그렇다면 재약정 조회 후 전화 드리겠습니다!!
재약정시 기존에 사용 중인 상품마다 월 청구 요금과 혜택이 다를 수 있고,
일부 상품은 요금제 변경 후 재약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양식을 작성하시어
'비밀 댓글' 통해 남겨주시면 조회 후 월 청구 요금과 혜택에 대해 상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성함 :
- 생년월일 :
- 전화번호 :
- 주소(시/군/구, 정확한 동호수 포함) :
* LG에서 재약정 사은품 조회 및 수령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마케팅 동의가 필요하여,
이에 동의하시는 분만 댓글을 남겨주세요.
* 마케팅 동의가 불편하실 경우, 아래 정보 없이 '타사 이동 신규' 조건으로
안내 받고 싶다는 내용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기존 사용 중인 LG상품 조회 시, 조회 완료 후 문자 알림이 발송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2025.03.20 15:03
아정당_721183
아정당- 성함 :권준희
- 생년월일 : 19830210
- 전화번호 : 010-23**-****
- 주소(시/군/구, 정확한 동호수 포함)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 B01호
기존에는 500M 상품 사용 중이었는데, 100M 상품으로 변경해서 재 약정 하고자 합니다.
휴대폰은 LG를 쓰고 있어서 결합을 해서 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20 15:05
아정당
아정당_721183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100메가로 재약정을 희망하실 경우 요금제 변경은 본사의 권한으로
별도로 요금제를 LG 본사통해 하향하고 오신 후 재약정 진행 가능하신데
요금제 하향시 혹시라도 프리미엄안심 100메가로 하향이 되시게 된다면
재약정시 무조건 프리미엄 안심 500메가로 상향해서 재약정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상품 광기가슬림 요금제에서 -> 광랜100메가 or 와이파이 기본 100메가로 변경 가능한지
번거로우시더라도 LG 101번 통해 확인 하신 후에 요금제 하향 진행을 해주셔야 하고
전산상으로 하향 처리가 완료 되면 재약정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2025.03.20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