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당_377390
2024.07.18 09:03
조회265
아정당
안녕하세요~ 먼저 아정당을 믿고 가입 진행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_^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 지류발송이 아닌 모바일(SMS)으로 발송되는데요~!
설치 후 1566-5415 번호 또는 106번 문자로 발송되신게 있으실거에요!
문자 메세지함을 한 번 살펴보시고 확인되지 않으시면 스팸메세지함도 살펴봐주시겠어요?
가끔 스팸메세지함으로 보내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ㅠ
혹시 놓친 문자가 없는지 한 번 확인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인되지 않으면 저희가 재발송을 해드릴 수 있으니
이 곳에 댓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7.18 11:23
아정당_377390
그게아니구 문제받아서 신청했더구요~~ 현금으로 바꿔서수령한다구 바로했어요!!근데왜그건안들어오나요ㅠㅠ
2024.07.18 11:25
아정당
아정당_377390아! 죄송합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일괄 교환하여 금요일 저녁 8~10시 입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024.07.18 11:27
아정당_377390
아정당아~ 금요일에 일괄이군용!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용~~!!!
2024.07.18 11:28
아정당
아정당_377390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장마철 빗길 안전유의하시고 남은 한 주도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용~!
2024.07.18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