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재약정 문의

URL 복사

아정당_884897

2025.01.30 10:47

조회123

댓글1

현재 와이프 명의로 인터넷+티비+스마트홈 결함 상품 이용중이며

약정기간 끝났습니다. 스마트홈 기가가 노후화 되어서 새상품 가입하면서

3가지 약정 하고싶은데 도움 부탁드릴게요

010-99**-**** 전화 가능합니다.

인터넷, 렌탈, 티비, 스마트홈, 결함, 약정, 가입, 상품, 기가, 도움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설 연휴로 인해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ㅜ.ㅜ
곧 바로 확인해보니 유선상으로 상담을 받아보셨더라구요!!
혹시나 상담해주셨던 담당자분과 추가 상담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생기시면 언제든지 댓글 통해 말씀 남겨주세요~!

2025.01.31 14:07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