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정수기렌탈 질문이요

URL 복사

코트넷

  • 2024.04.20 16:21
  • 조회601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 생각중입니다. 기존에 렌탈기간 끝난 코웨이 정수기가있는데 얼음정수기로 렌탈시 기존에 쓰던 정수기 보상이 되는지 궁금합니다.(현채 사용하지 않고있음)그리고 3년약정시 렌탈비용도 궁금합니다.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 기간, 보상, 약정, 비용

댓글 2

관심글 댓글 알림
  •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내용 확인 하였습니다 :)

    아정당에서는 기존 코웨이 소유권 이전이 되어야지만 신규가입이 가능하십니다 ㅠㅠ
    하여 기존 정수기는 소유권 이전 되었을까요~?

    3년~5년 약정 시 > 5년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유권 이전
    6년 약정 시 > 6년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유권 이전 됩니다!

    아직 소유권 이전 전이라면 타브랜드로 신규가입이 가능하십니다 ^^

    2024.04.20 17:16

    • 아정당

      댓글 복사

      [자동답변]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렌탈/휴대폰/인터넷 등 모든 상품을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www.ajd.co.kr/rental-reservation

      2025.09.10 15:11

1
apply icon맞춤 상담 신청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