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가전렌탈상품문의
Q. 정수기 렌탈 및 공기청정기 관리
아정당_875933
2024.05.02 16:57
조회237
댓글 1
아정당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선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
혹시 유선으로 안내 받으셨을까요?
문의주신 내용 해소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이 정수기 렌탈하시구 기존 청정기 관리도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우선 그렇게는 진행이 어렵습니다 ㅠ
청정기관리는 제품 청소도 있지만 필터관리도 들어가게되고
방문관리냐 셀프관리냐에 따라 렌탈료도 달라지기 때문에 해당 내용은 청정기 렌탈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방문관리로 변경 문의 해주셔야합니다!
그리구 청정기 브랜드가 어떤 브랜드인지 알 수 없으나 같은 브랜드로 정수기 신청하시면 패키지가로
이용 가능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구 정수기 설치시 그 전에 체크하셔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1. 설치 희망하시는 장소에 신규로 렌탈제품을 설치하시는건지
기존에 사용중인 렌탈 제품이 있는지, 사용중이신 제품이 있다면
어떤 브랜드의 제품인지 그리구 총 몇년을 사용하셨는지 체크해주셔야합니다!
동브랜드간 신규가입은 일정기간동안 진행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먼저 설치희망하시는 장소에 사용중이신 렌탈제품이 있는지 확인해주셔야하세요!~
2. 설치원하는 정수기의 기능(얼음/냉/온) / 청정기의 평수(ex.20평대, 30평대)등
신청하실 렌탈제품의 원하시는 기능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브랜드 마다 렌탈기간마다 그리구 관리방법 및 기능에 따라 월렌탈료도 달라지지만 사은품도 모두 달라집니다~
그래서 위 내용을 사전에 생각해두시는게 빠른 설치받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3. 사은품은 게시판으로 안내가 어렵습니다 ㅠ
사은품은 렌탈사의 정책마다 매달 변하구 그리구 고시를 게시판으로는 하기가 어렵습니다 ㅠ
그래서 해당내용은 아래에 안내드리는 오픈채팅방이나 대표번호로 꼭! 문의주셔야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위 내용들은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 및 최대 사은품 혜택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정당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또는
대표번호 1833-3504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5.02 1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