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 혹시 유선으로 안내받으셨을까요? 문의주신 내용 해소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은품 지급관련해서 문의주셨네요. 유선연결이 원활치 않아서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ㅠ
현재 조회를 해보니 지금 설치하신 건에 대해서 렌탈사에게 개통확인요청을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전산상 설치점 확인이 늦어서 입금 지연될 수 있습니당! ㅜㅜ 설치 받아보신 건에 대해 보다 빠른 입금 원하시면 설치 받아보신 상품과 메모장에 설치 일자 / 아정당 / 고객명 적어서 함께 오후 4시 30분 까지 사진 찍어보내주시면 (영업일 기준)당일 저녁 8시~12시 순차입금 가능합니다 ~^^
사진 첨부 해드리오니 사진에 첨부드린걸로 아래에 안내드린 오픈채팅방에 사은품 지급관련해서 문의하시면 빠른 지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