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품 불량시나 제품이 망가졌을시

블랙샤크

2024.05.07 10:46

조회95

댓글1

제품을 쓰다보면 망가지거나 하자이거나..하는 문제점이 발생하는데..렌탈이면 어떻게 처리가 돼나요?

소비자 과실로 망가졋을때랑 제품하자로 망가졋을때 AS기간이 끝난 시점부터 알려주세요.

365일 우리집 생활솔루션 아정당. 탁재훈이 추천하는 인터넷,가전렌탈,휴대폰,이사목록으로

인터넷, 렌탈, 제품, 소비자, 과실, AS기간, 처리, 도움, 문제점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렌탈 이후 제품 불량 / 파손에 대해 문의주셨네요 ~
문의주신 내용 안내드리겠습니다 !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렌탈 경우 상품 및 렌탈사에 따라 A/S 기간이 상이합니다.


예를 들어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같은 코웨이, LG전자, 쿠쿠, SK매직 등 경우는
렌탈 기간동안 A/S가 가능하지만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부분은 렌탈사측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구요~ ㅠ_ㅠ


그외 대형렌탈 경우 렌탈사마다 A/S 기간이 상이하다보니, 정확한 확인은
문의주신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바라며,
추가문의 댓글로 남겨주시면 이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 (♡'ᗜ'♡)


▶아정당 카카오톡 문의 : 오픈채팅 https://han.gl/pxpObs
▶대표번호 1833-3504

감사합니다.

2024.05.07 11:36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