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지난달 가입했습니다.

강태진

2024.03.18 09:55

조회116

댓글1

지난달 유플러스에서 kt로 넘어왔습니다.

당연히 일반가게(음식점)라 인터넷.티비.전화 3가지

다 넘어온줄 알았고 u플러스 기계반납건으로 

기사님이 방문하셨는데 일반전화가 U플러스 모뎀에

연결되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장비수거를 하려면 전화를 해지 해야한다길래

알겠다고 했고 당연히 KT로 넘어왔으니까 아무 이상

없는줄 알았는데 왠걸 아예 전화번호도 해지되고 통화도

안되는 상황이 되버렸습니다. 

 

장사하는 업장이라 전화가 안되면 안되는 상황인데 

아정당에 다시 전화해도 다시 연락드린다고만 하고 

연락도 없고 계속 기다리기가 그래서

그냥 직접 알아보고 문제해결중 입니다.

 

그냥 싹 다띠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조치도 없고 조치하기도 어렵고 다시는 절대 안하고

싶네요

010 6631 1038 빠른답변주세요

365일 우리집 생활솔루션 아정당. 탁재훈이 추천하는 인터넷,가전렌탈,휴대폰,이사목록으로

인터넷, 렌탈, 유플러스, kt, 티비, 전화, 모뎀, 기사, 장비, 해지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안녕하세요, 아정당입니다 ^^

문의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우선 고객님께서 유플러스 사용해주셨고, 저희 아정당을 통해 KT로 진행해주셨네요 !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해당 번호로 상담 이력 조회를 해보니, 오해적인 부분이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ㅠㅠㅠ

우선은 전화까지 번호이동 같이 신청해주셔야 전화기도 같이 이동이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또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상담 이력 조회해본 결과 현재 진행 중으로 확인 됩니다.

기존 상담사분에게 해당 건 다시 한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ㅠㅠㅠ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ㅠ

2024.03.18 14:43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