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hin85
2025.02.25 11:57
조회144
안녕하세요.
2월 19일 skb 인터넷 및 TV 개통완료 되었는데
금일(2/25)까지 지원금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SKB App에서 가입 이력을 보면 TV는 정상 개통되었는데 인터넷은 상품 가입이 안된 걸로 표기됩니다.
이 부분 아정당 쪽에서 확인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인터넷, 렌탈, SKB, TV, 개통, 지원금, 입금, 가입, 이력, 확인
비밀 댓글 입니다.
아정당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정당입니다! 인터넷 설치를 받아보셨군요! 설치는 잘 받아 보셨을까요? 설치를 받으셨는데 설치 후 사은품이 입금되지않아 놀라셨을 것 같아요 ㅠ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 받으셨을텐데, 번거로우시더라도 설치 후 설치 받아보셨다고 말씀을 해주시거나, 셀프개통요청을 해주셔야 아정당에서 확인을 하고 본사로 개통확인 요청 후 입금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통신사에서도 설치완료 문자가 별도로 발송되다보니 따로 연락을 안주시는 경우도 더러 있으시더라고요..!ㅠ 사은품은 게시판을 통해 개통 확인 요청 주셔서 개통 확인 후 개통완료로 확인되시면 금일 저녁 8~10시 사이 순차 지급 예정이랍니다~! 사은품 지급 받으실 계좌는 우리은행 뒷자리 01 맞으시지요!? ㅎㅎ 시간은 보통 저녁 8~10시 사이에 입금되곤 하니, 이따 저녁에 통장을 확인해봐주시겠어요?! 현금은 뭐니뭐니해도 통장에 빨리 꽂혀야 제 맛(?)인데.. 입금이 본의 아니게 늦어져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인터넷 회선이 조회되지 않는 부분은 번거로우시더라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서 인터넷 회선을 따로 추가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리겠구용!! 앞으로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거나 아정당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편히 들러 말씀 남겨주세요~ 아정당과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5.02.25 12:16
아정당은 365일24시간 상담OK
1833-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