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총 4명) 핸드폰 + 티비인터넷이 전부 LG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과 인터넷 전부 다른 통신사로 변경을 하려고 하는데 (아직 미정) 2명은 현재 약정이 끝난 상태이고 남은 2명은 아직 약정 기간이 5-6개월 남은 상태입니다.
여기서 가족결합으로 혜택을 최대한 받고 싶은데
1. 약정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4명이 동시에 옮기기
2. 2명이 먼저 옮기고 2명이 나중에 옮기기
혹시 혜택의 차이가 있을까요
핸드폰, 인터넷, 가족결합, 통신사, 약정, 혜택, 옮기기, 동시에, 나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