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당_822584
2025.02.21 19:28
조회94
어제 티비 인터넷 설치하고 오늘 문자온거 보고 알았어요
제가 처음에 상담할때는 100M 쓰려고 생각했었는데
500M 가격차이 않난다해서 베이직 신청했는데
개통 축하 문자온거보고 알았네요.
1기가 프리미엄 요금제더라구요.전 500M신청한다고 상담 받았는데
무언가의 착오가 있었던게 아닌지..잘못 설치된거 같아서요
확인부탁 드려요
티비, 인터넷, 설치, 문자, 상담, 100M, 500M, 가격차이, 베이직, 개통
아정당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금일은 주말이라 확인이 어렵다보니 문의 주신 내용 월요일 중으로 신속하게 설치점 통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2025.02.23 10:57
안녕하세요 고객님~ 확인해보니 아정당 통해서는 500메가 인터넷 상품으로 가입하셨지만 후에 센터에서 요금제 업그레이드(업셀링) 권유를 받으신 걸로 확인이 되시는데 센터 측에서 해당 혜택 관련하여 재안내 차 연락 드릴 수 있도록 전달 드려 놓았습니다!! 동의 하에 업그레이드가 진행 되시는거라 원치 않으신다면 원복도 가능하니 염려마시구요~ 이외에 언제든 도움 필요하신 일 생기거나 다른 문제가 생기면 지체 마시고 찾아주세요! 아정당을 믿고 진행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5.02.24 09:21
그럼 매월 내야하는 금액은 얼마가 되는건지요~?
2025.02.24 10:14
아정당_822584고객님 혹시 아직 연락 못 받아 보셨을까용!?
2025.02.24 11:06
아정당은 365일24시간 상담OK
1833-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