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당_513458
2025.06.28 03:38
조회79
아정당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신 내용 안내드립니다 😊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실 때,
기기변경(기변) 방식으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현재 사용 중이던 기존 휴대폰 정보가 필요합니다.
기기변경은 동일 회선에 새 기기를 등록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통신망 상에서 기존 단말 정보가 확인되어야 정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신규 개통(번호 새로 생성)으로 진행하신다면
기존 사용 중인 휴대폰이 없으셔도 개통은 가능하지만
온라인 개통 시 사고나 이슈가 잦아 현재는 통신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대리점 방문을 통한 개통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
저의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기기변경 관련해서 추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통해 말씀 남겨주세요!
정성껏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아정당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 중이에요!
모바일 / 렌탈 / 인터넷 / 정수기 / 알뜰폰 상담까지
이제는 매장에서 직접, 편하게 받아보세요!
현재 방문 가능한 지점은
📍 부산하단점
📍 의정부점
📍 검단점
🔜 강남점 (7월 오픈 예정!)
상담만 받아도 혜택이 가득✨
가까운 지점으로 놀러오세요!
2025.07.02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