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관심글 댓글 알림아정당 댓글 복사안녕하세요 고객님~ 개통하셨던 KT 요금제 유지 기간이 궁금하셨군요!? 요금제는 7개월 유지가 필요하나, 1년 선택약정 할인으로 진행하셔서 1년 이내 해지시 위약금 발생 될 수 있는 점 유의 부탁 드리겠습니다!!2025.03.10 09:03
아정당 댓글 복사안녕하세요 고객님~ 개통하셨던 KT 요금제 유지 기간이 궁금하셨군요!? 요금제는 7개월 유지가 필요하나, 1년 선택약정 할인으로 진행하셔서 1년 이내 해지시 위약금 발생 될 수 있는 점 유의 부탁 드리겠습니다!!2025.03.10 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