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kt결합문의
URL 복사
까만조인성
- 2026.04.30 17:56
- 조회283
현재 인터넷 sk쓰고있습니다.
약정이 끝나서 kt로 변경하려합니다.
고민이 되는것은 결합인데
제명의로 휴대폰kt m모바일을 사용중입니다.
아내는 sk쓰고있고 아이들2명은 ktm모바일 쓰는중입니다.
온가족이 휴대폰을 kt로 옮기면서 인터넷+tv를 kt에서 온가족결합을하는게 나은지
저혼자ktm모바일 쓰면서 아무나가족결합해서 쓰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요금제는 제가19000원,아들두명 각각6900원 아내 3만몇천원씁니다.
지금쓰는 금액을기준으로 뭐가나을지요?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인터넷, 렌탈, 약정, 결합, 휴대폰, 모바일, 온가족결합, 요금제, 가족, 고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