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렇게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하시던 LG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재약정을 고려 중이시군요?
재약정시에는 기존에 사용하시는 상품마다 월 청구 요금 및 혜택이 상이하고 사용하시는 상품에 따라 요금제 변경 후 재약정 진행이 가능한 경우도 있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에 안내 드리는 양식을 작성하여 '비밀 댓글' 통해 남겨주시면 조회 후 월 청구 요금 및 혜택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케팅 동의여부 : (★ 조회 시 문자발송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함 : 생년월일 : 전화번호 : 주소 시/군/구 (정확한 동호수 포함):
아쉽게도 스카이라이프 재약정의 경우 아정당에서는 정책이 없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통해 확인을 해주셔야 하구요~!
정수기 렌탈의 경우 진행하시는 상품마다/약정마다/관리 방법마다 월요금이나 지원되는 금액은 상이하나 사은품은 현금으로 지원 되세용!
워낙 제품이 다양하고 약정 및 관리에 따른 경우의 수가 많다 보니 렌탈 상품의 경우 통화로 제품 별로 혜택 안내 및 상담을 받아보시는 쪽으로 추천 드리고 싶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링크 통해 번호 남겨주시면 아정당 렌탈 전문 상담원이 전화 드려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