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만료일이 두달도 채 안남았어요~
재약정을 할지 다른대로 갈아탈지 고민입니다..건물이 문제인건지 티비볼때마다 소리가 끊겨서
매번 A/S요청을 해도 해결이 안됩니다.. 통신사를 바꿔도 해결이 안될듯 보이는 문제인듯~~~
재약정을 하려고 고객센터 물어보니 아정당에서 보이는 혜택이랑 많이 다른데… 아정당에서 재약정을 하게되면 어떤 혜택을 최대로 해주는지 문의드립니다. 티비 인터넷…현재 휴대폰도 통신사 엘지껄로 쓰고 있습니다.
인터넷, 렌탈, LG유플러스, 만료일, 재약정, 고객센터, 혜택, 휴대폰, 통신서, 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