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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에어컨 사은품 궁금합니다
아정당_202922
2024.06.24 21:44
조회266
댓글 1
아정당
안녕하세요 아정당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제품은 현재 렌탈 진행 불가 제품으로
괜찮으시다면 2024년 출시 된 제품으로 요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렌탈 업체: LG전자
- 브랜드/분류: 계절가전/냉난방기
- 제품명: FW20HDNBM2
- 4년_프리미엄: 월 124,100원
- 5_프리미엄: 월 106,300원
- 6_프리미엄: 월 94,500원
- 4년_라이트플러스: 월 105,100원
- 5년_라이트플러스: 월 87,300원
- 6년_라이트플러스: 월 75,500원
프리미엄과 라이트플러스 차이점도 안내 드릴게요!
* 완전 분해 케어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제공되며, 제품 분리 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전문 장비 및 케어제를 활용하여 열교환기, 냉방팬등 내외부를 케어해드립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케어방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케어십은 프리미엄, 라이트 플러스 신청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점에만 신청 가능하며, 보유 제품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 케어 서비스는 12개월 주기로 실시하며 분해세척 및 부분분해 케어 서비스는 36개월 주기에 진행 합니다.
· 1~3월 구매 시, 다음 해 3월 방문 / 4~6월 구매 시, 다음 해 4월 방문 / 7~8월 구매 시, 다음 해 5월 방문
9월 구매 시, 다음 해 9월 방문 / 10월 구매 시, 다음 해 10월 방문 / 11~12월 구매 시, 다음 해 11월 방문합니다.
· 방문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방문 전 케어 서비스 매니저가 사전 연락을 드립니다.
* 부분 분해 케어는 [라이트 플러스] 서비스에 제공되며, 전면 커버 분리 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전문 장비 및 케어제를 활용하여 열교환기, 냉방팬등 내외부를 케어해드립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케어방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케어십은 프리미엄, 라이트 플러스 신청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점에만 신청 가능하며, 보유 제품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 케어 서비스는 12개월 주기로 실시하며 분해세척 및 부분분해 케어 서비스는 36개월 주기에 진행 합니다.
· 1~3월 구매 시, 다음 해 3월 방문 / 4~6월 구매 시, 다음 해 4월 방문 / 7~8월 구매 시, 다음 해 5월 방문
9월 구매 시, 다음 해 9월 방문 / 10월 구매 시, 다음 해 10월 방문 / 11~12월 구매 시, 다음 해 11월 방문합니다.
· 방문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방문 전 케어 서비스 매니저가 사전 연락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렌탈의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전문 상담원이 상품 및 혜택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어서 댓글로 연락처와 통화 가능하신 시간대 남겨주시겠어요!?
문의 내용(상품)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를 드릴거라
원하시는 상품을 두 번 말씀하실 필요가 없어 빠르게 상담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연락처는 확인 후 바로 블라인드 처리 도와드리니 염려마세요~!
2024.06.25 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