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접수완료햇는데
제이름/ 자택으로 작년 11월에 엘지인터넷 +티비 약정끝나서 해지한 기록이 있더라구요! 9개월전 해지한 경험이 있는데 사업자명의/새 사업장으로 인터넷 설치하는건데도 안되는건가요? 매니저님께 문자 보내드렸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확인부탁드릴게요 lg 설치 1-2주 걸린다하셧는데 당장 설치하러 온다해서 문의남깁니다!
또 지금 kt 인터넷+티비 6월에 약정이 끝나는데 (자택) lg인터넷+티비로도 변경이 불가한건가요?
인터넷, 렌탈, 엘지인터넷, 티비, 사업자명의, 새 사업장, 설치, 매니저, 문자,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