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시작 당일에 바로 했는데 아직도 아무런 소식이 없는건 좀... 제대로 신청 된건 맞나요?
인터넷, 렌탈, 가입, 속도, 요금, 이용, 서비스, 할인, 기간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긴 시간 기다리시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접수는 현재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상태 확인되고 있습니다 .. ! 배송의 경우 현재 주문량이 많아 일정이 지연되고 있어 고객님께 정확한 날짜를 바로 안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울트라의 경우 실버블루 및 실버화이트 색상 입고지연으로 타재고에 비해 배정이 많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 혹 색상변경도 괜찮으시다면, 가능 재고 확인 후 안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시는 만큼 실망을 드리지 않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처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빠른 안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