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긴 시간 기다리시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주문량이 많아 배송 일정이 지연되고 있으며 아이스블루 색상 입고지연으로 다른 색상에 비해 배정이 많이 늦어지고 있씁니다 ..
고객님께 정확한 날짜를 바로 안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혹 색상변경도 괜찮으시다면, 여유 재고 확인 후 변경 및 배정 도움드릴 수 있도록 요청 해보겠습니다 ..
기다리시는 만큼 실망을 드리지 않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처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빠른 안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