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당할 수 없는 수준의 예약을 받고 처리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부족한 업무처리능력으로 인한 피해를 고스란히 고객이 받아야하나요?
다른 판매처를 제쳐두고 아정당을 선택한 고객들에게 책임감과 진정성있는 대응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내 폰 빨리보내줘요.
배송, 기약, 예약, 처리능력, 책임감, 대응, 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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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정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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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긴 시간 기다리시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주문량이 많아 배송 일정이 지연되고 있어 고객님께 정확한 날짜를 바로 안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울트라의 경우 실버블루 및 실버화이트 색상 입고지연으로 타재고에 비해 배정이 많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 혹 색상변경도 괜찮으시다면, 가능 재고 확인 후 안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시는 만큼 실망을 드리지 않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처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빠른 안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