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K매직 정수기 렌탈을 진행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제휴카드가 도착하셨나보네요!! ㅎㅎ
설치 전이라 아정당에서 변경은 도와드릴 수 있으나..
이미 일정까지 모두 배정된 상태이시더라구요!
납부 카드를 변경하게 되면 재접수 되어야 해서 이미 배정된 일정이 취소되고,
일정에 변동이 생길 수 있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정수기 설치 받고 SK매직 고객센터 (1600-1661) 통해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일정이 변동 되어도 괜찮으니, 변경하고 싶다! 하실 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전화드려 납부 카드 번호 확인해서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믿고 진행을 맡겨주셔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 _ _)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