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SK흔적이 남아있습니다

URL 복사

레블

2024.09.07 10:00

조회118

댓글6

https://www.ajd.co.kr/community/qna/detail/기존_sk에서_kt로_바꿨습니다-36438

 

기존에 문의했고 하라는데로 했는데도

안지워지네요

 

 

HDMI2는 없습니다

365일 우리집 생활솔루션 아정당. 탁재훈이 추천하는 인터넷,가전렌탈,휴대폰,이사목록으로

인터넷, 렌탈, 기존, SK, KT, 바꿨습니다, 문의, HDMI2

댓글 6

관심글 댓글 알림

레블

댓글 복사

외부입력 눌렀더니 첫번째 사진처럼 나옵니다

2024.09.07 10:01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고객님!
확인하셨을 때에 SK 셋톱박스가 아닌 KT 셋톱박스가 잘 연결 되어 있는게 맞다면
지금 당장 아정당에서도 현장 상황을 확인할 수 없으니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100번으로 전화하여 기술부서로 연결해서 현재 상황을 확인하시는 것이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빠른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2024.09.09 13:10

레블

댓글 복사

아정당알겠습니다

2024.09.09 13:11

아정당

댓글 복사

레블답변 받으셨을까요!? ㅠ_ㅠ

2024.09.09 17:28

레블

댓글 복사
썸네일

아정당시간이 안되서 전화 안해봤고
혹시나 싶어서 이것저것 만져보니
통신사 상관없이 삼성티비 자체에서
초기화하고 kt로 설정하면 되는거였네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9.09 18:31

아정당

댓글 복사

레블오!
TV를 초기화 해야 했던 문제였군요..!!!
문제가 해결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

혹시라도 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히 들러 말씀 남겨주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2024.09.10 09:08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밤 10시까지 상담OK
가입하기
apply icon 셀프 바로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