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통화가 매우 어렵군요. 여가에 질문 남깁니다.

URL 복사

아정당_897336

2024.06.12 19:21

조회352

댓글1

해당 상품을 가입하려는데 몇 가지 문의 드립니다.

 

  1. SKB 광랜이면 대칭/비대칭이 있다는데 아래 주소지가 대칭형 인가요..?? 인천시 남동구 호구포로 *** 두손지젤오피스텔 입니다.
  2. 3년 약정이 기본인 것 같은데 2년 후 전세계약이 끝나서 이사를 할 경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변경되는 주소지에 SKB 이전이 안될 경우 위약금 발생은 안되는 것으로 압니다만 맞습니까??
  3. 설치 후 회선상태에 문제가 발생하면 지역 SKB에 의뢰하게 됩니까?? 동일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계약해지는 어디에 의뢰하나요?? 예전에 SKB 썼다가 속도가 너무 안나와서 해지 한 경험이 있습니다.
  4. 100M 사용하다 500M로 변경하고자 하면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반대의 경우도 설명 바랍니다.
  5. 월 이용료 카드결제가 가능합니까? 방법은 뭔가요?
  6. 전화통화가 계속 어렵던데 설치 신청 하려면 다른 방법은 어떤 겁니까??

인터넷, 렌탈, SKB, 광랜, 대칭형, 약정, 전세계약, 위약금, 회선상태, 속도

댓글 1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먼저 귀한 시간내시어 문의주셨는데
통화 연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문의 내용 먼저 빠르게 답변 드려보겠습니다 😊

1) 해당 주소지로 호수는 임의로 조회해보니
대칭망으로 제공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더라구요!
물론 전산 상에서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조회되어도
기사님께서 내방 확인을 해볼 때 비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긴 한데요~
이는 몇 년에 한 번 볼까, 말까할 정도로 극히 드문 일이어서 너무 우려치 않으셔도 됩니다^^;

2) 이사하시는 장소에 SK망이 들어올 수 없어서
설치가 어려운 장소라면 위약금 면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맞습니다! 품질 관련 문제는 SKB 106번으로 전화하여,
AS 및 기술 부서로 상담을 받아보시면 되지만,
가입했다고 해서 저희 대화가 종결되는 건 아니라서요~!
언제든지 궁금한 점 떠오르시거나, 사용하시다 문제 생기면 바로 댓글 남겨주세요
오래된 글이어도 댓글 달리면 제게 알림이 오니 빠르게 달려와 회신 드리겠습니다 🧐

4) 인터넷 요금제 변경은~?!
아쉽게도.. 저희가 진행을 해드릴 수가 없답니다..ㅠ

이는 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로 전화하시어 요청하셔야만 변경이 가능해요!
따라서..!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시어, 원하시는 변경 사항을 요청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 요금제 상향 (업그레이드)은~~?!
인터넷 개통 후 언제 적용하시든지 아무 문제 없구요!!

반대로... 요금제 하향 (다운그레이드)이면~~?!
인터넷 개통 후 SK 기준 만9개월 경과 후 해주셔야 한답니다!
그 전에 낮추시면... 사은품 환수가 뒤따를 수 있어요😢

5) 카드 납부 물론 가능합니다!
신청 시 납부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되는데
이 때 계좌 납부(자동이체)로 하실지, 카드 납부로 하실지 결정 후
원하시는 방법으로 신청서에 계좌번호 or 카드 번호를 기재만 해주시면 됩니다ㅎㅎ

6) 제가 책임지고 곧 바로
전화드려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밖에도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고 이렇게 믿고 문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4.06.13 09:54

1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