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SKT 가족결합 문의
URL 복사
티울
2024.07.04 09:55
조회355
안녕하세요, SK 가족결합관련 문의드립니다.
저는 SKT 요즘가족결합 (모바일 4회선 + 본가 인터넷 1회선(어머니 명의)) 이용자입니다.
현재 제가 독립하여 거주하는 원룸에 ‘어머니’ 명의로 이용 중인 SK 인터넷+TV 를 해지하고,
다음 주 이사가는 집에 ‘제 명의’로 SK인터넷 + TV를 신규가입하려고 계획했습니다.
관련해서 어제 아정당에서 SK 인터넷 가입 상담 중에 가족 중 9개월 이내 SK 인터넷 해지 이력이 있으면 제 명의로 신규 가입이 안된다고 하셔서 절차가 중단이 됐습니다.
(제 명의로 신규가입하는 시점에는 어머니 명의의 인터넷 해지하였을 것이기 때문)
이와 관련해서 질문이 두가지 있는데요,
- 여기서 ‘가족’의 판단 기준이 가족결합할인으로 묶여있는 모바일 회선 명의자를 얘기하는 걸까요?
(>>제가 가족결합에서 빠져나온 후에 SK 신규가입을 하면 위의 가족 해지 관련 제한을 안 받는 건가요?)
2. 제가 이용 중인 원룸 인터넷은 4년 전에 가입하여 현재는 약정 끝난 상태로 이용 중인데,
위 상황을 고려했을 때 이사갈 새 집에서 어떤 방법으로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가요?
(ex. 어머니 명의로 이전설치하여 재약정한 후 제 명의로 명의변경)
감사합니다!

SKT, 가족결합, 모바일, 본가, 인터넷, 해지, 신규가입, 상담, 회선, 약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