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 중이신 SK 인터넷의 약정이 종료되어 재가입(신규 가입)이 가능할지 문의주셨는데요~!
말씀해주신 것처럼 기존 회선을 해지하고 가족분 명의로 다시 가입하실 수 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이는 편법가입으로 간주되어 동일 주소지에서는 SK 신규 가입이 불가합니다 😢
SK 본사에서는 명의자뿐 아니라 납부자, 설치 주소, 휴대폰 결합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해 편법 여부를 판단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SK로 계속 이용하시려는 경우에는 ✔ ① 기존 회선을 해지한 뒤 3개월 이상 경과 후 재가입하시거나 ✔ ② 재약정을 통해 이용을 이어가셔야 합니다.
다만, 재약정은 저희 아정당에서 진행이 어려워 SK 본사 고객센터(국번 없이 106)로 문의해주셔야 해요.
📞 재약정 상담 시 활용 가능한 멘트 예시 드릴게요!
"SK 인터넷 약정이 끝나서 타사로 이동을 고려 중인데요, 이동 시 사은품이 약 47만 원 정도 된다고 해서요. 재약정 조건과 사은품, 요금 할인 혜택은 어떤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괜찮은 조건이면 재약정도 생각 중입니다."
이렇게 살짝 ‘밀당’해주시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을 제시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물론 상담원의 재량이라 재약정 혜택은 무조건적으로 제공되는 건 아니고 그때마다 본사 내규 규정(?)과 상담원분 재량에 따라 달라질 순 있답니다!
📌 추가로, 1️⃣ SK 모바일 약정이 만료되어 통신사 변경이 가능하시다면 → 인터넷과 함께 타사로 이동하여 결합 및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2️⃣ 직계가족 명의의 KT 또는 LG 인터넷이 다른 주소에 설치되어 있다면 → ‘패밀리 결합’을 통해 요금 할인을 받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혹시라도 추가로 궁금한 점 있으시거나, 타 통신사 이동도 고려 중이시라면 언제든지 편히 문의 주세요! 가입에 대한 질문이 아니어도 성심성의껏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