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구양산동 인터넷단말기 처음써본 솔직후기

아정당_CF3A3E

2026.06.03 15:51

127
0

전에는 여기저기 알아봐야하고 꼼꼼한스타일이 아니다보니 대충하게됐는데 상담원분이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나에겐 다른세상을 본 좋은경험이였어요

단말기도 세상예쁨 ㅋㅋ

시간점 걸릴줄알았는데 신청하자마자 당일 설치

..설치도 30분도 안되서 한것같아 좋은기억이네요

인터넷, 렌탈, 상담원, 단말기, 설치, 신청, 세상예쁨, 좋은기억,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댓글 0

비회원(로그인필요)

비밀댓글

관련 리뷰

apply icon맞춤 상담 신청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