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족 가입이랑 비품 불량으류 교환했습니다
고원재
2025.10.19 18:34
90
0
안녕하세요
아정당으로 아이폰 구매했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베터리 이상 증세로 문의 했더니
애플 연결 해주고 원격으로 확인 하고 이상 없다고 하고 그래서 다시 문의 드리니깐 애플에서 이상 없으면 교환 안된다고 해서 공식센터로 가보라고 다시 문의 받고 당장 담날에 달려가서 베터리 이상증세랑 위에쪽 클릭 오류로 교환 가능 하다는 증명서 해줘서 공센터에서 교환 했는데 박스도 2가지로 본인이 뜯을수 있게 해줫는데 아정당은 박스가 한개라서 의심스럽고 24시라거 해서 밤에 문의 드렸더니 담당자는 없고 야근서는 사람이 받앗는데 죄송하다고 하고 일 처리 너무 뱔로고
개통도 9월5일에 했는데 10월 2일? 이라고 되잇는데 장난 하는건지 지금 ㅡㅡ 유지기간이 있는데 개통 기간을 늘려서 등록은 뭐하자는거임 ㅡㅡ 기계도 하자있고 개통도 하자로 하자는건가 ㅡㅡ 당장 제대로 개통 날짜로 바꾸고 리뷰 쓰기도 시간 아까움 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임 핸드폰 제돈 주고 사는디 이유가 있는거같음 글고 인터넷 영업은 안했으면 좋겠어요
아이폰, 베터리, 애플, 공식센터, 교환, 증명서, 공센터, 개통, 박스, 리뷰














셀프 바로가입
실시간 카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