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시원하고 좋아요◡̈

아정당_F8DA9D

2026.05.26 13:27

83
0

가전렌탈 공식지원금 3초 무료 확인

에어컨 바꾸고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요즘 날씨 너무 더운데 켜자마자 금방 시원해져서 집 들어오면 바로 틀게 되네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집이랑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소음이 생각보다 조용한 편이라 잘 때 틀어놔도 크게 신경 안 쓰였어요.
바람도 세게만 나오는 느낌이 아니라 은근 시원하게 퍼져서 만족 중입니다


 

리모컨 조작도 쉬워서 이것저것 복잡한 거 싫어하는 사람한테 딱인 듯해요.
설치도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전체적으로 만족도 높았습니다ㅎㅎ


 

올여름은 이걸로 버틸 수 있을 것 같네요 👍


 

에어컨, 날씨, 시원해져서, 디자인, 소음, 바람, 시원하게, 리모컨, 설치, 만족도

댓글 0

비회원(로그인필요)

비밀댓글

관련 리뷰

apply icon맞춤 상담 신청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