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완벽 가이드! 2025년 상담 연결·해결법까지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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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정당

2025.05.19 업데이트

조회4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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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필요한 정보 정리!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가입/일반 문의

장애 문의

전화번호

101(무료)

1544-0001(유료)

1544-8585(무료)

상담 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12;00

평일 09:00 ~ 18:00

24시간 운영

 

유플러스 티비 고장, 장애 문의부터

일반 문의까지 대부분의 업무가 가능합니다.

 

U+tv 가입을 고민중이라면?

목차 3번에서 혜택과 경로도 확인해보세요.

 

목차

1.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연결 방법

2.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센터 문의 전 확인사항
3.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상담 업무 및 처리 방법

 

1.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가입/일반 문의

티비 장애 문의

전화번호

101(무료)

1544-0001(유료)

1544-8585(무료)

상담 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12;00

평일 09:00 ~ 18:00

24시간 운영

 

유플러스 티비, 인터넷 등 장애 문의는

24시간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

 

눈으로 보는 ARS로 넘어가면

음성을 다 듣지 않고 빠르게 넘어갈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인터넷 눈으로 보는 ARS
출처 - LG 유플러스, 눈으로 보는 ARS 신청

 

1번~7번 원하는 항목을 통해

상담 연결시간을 단축 시켜보세요.

 

Q. U+tv 전화 연결이 어렵던데 팁이 있나요?

A. 혼잡 시간대를 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 안됨? 해결 시간대

 

  • 오전 10시 이전
  • 오후 4시 이후

 

점심시간은 제일 혼잡한 시간으로

피하는게 좋아요.

 

 

2.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센터 문의 전 확인사항

1

화면 문제

 

“유플러스 티비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U+tv 켜면 모자이크 화면만 나와요”

 

고객센터 문의 전 

먼저 해볼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유플러스 티비 셋톱박스
유플러스 티비 셋톱박스

 

유플러스 티비와 연결된 

 

  1. 셋톱박스
  2. 와이파이 공유기
  3. 모뎀

 

3가지 기기를 확인 후

전원 선을 뽑고 다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그래도 티비가 나오지 않는다면

초기화 해보면 해결되는 경우가 많아요!

 

 

2

부가서비스 추가 요금

 

"다양한 OTT를 시청하고 싶은데 추가 요금 없나요?"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왓챠

웨이브

UHD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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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바 블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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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빙, 웨이브, 왓챠 등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해요.

 

단, 월정액 부가서비스 나

U+tv 를 추가 설치하면 추가 요금 발생!

 

 

3

채널 문제

 

"유플러스 티비 채널이 일부만 나와요"

 

[LG 유플러스 티비 요금제]

요금제

100M+베이직

100M+프리미엄

100M+프리미엄 디즈니+

100M+프리미엄 넷플릭스 HD

월 요금

(설치비 제외)

38,500원

42,900원

51,000원

54,200원

채널 수

211CH

252CH

257CH

257CH

 

만약 요금제를 변경했다면?

일부 채널이 빠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티비 앱을 통해 해결 가능해요!

 

일반 TV 기준 

 

리모컨 [메뉴] 확인 > 채널

> 자동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자동채널 설정 후에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고객센터에 꼭 문의하셔야 합니다.

 

 

3.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상담 업무 및 처리 방법

1

대표 업무

항목

설명

티비 서비스 고장 신고

리모컨/화면 오류 등 A/S 접수 가능

요금제 변경

베이직 → 프리미엄, 디즈니+ 등 변경 가능

셋톱박스 교체

고장·노후 시 무상 교체 또는 리퍼

해지 및 재약정

해지 전 요금 할인 제안 받을 수 있음

약정 확인/변경

위약금, 약정 기간 모두 안내

방문 A/S 예약

상담원 통해 기사 배정 가능

 

 

 

2

고객센터 전화가 필요한 이유

 

모바일 앱에서는 다음 업무는 불가능하거나 제한적

 

  • 해지 신청
  • 재약정 할인 안내
  • 셋톱박스 직접 교체 요청
  • 고장 접수 후 기사 방문 일정 변경

 

복잡한 변경이나 할인 조건 문의는

반드시 전화가 필요해요.

 

 

3

가입 고민 하고 있다면?

 

사은품을 가장 많이, 현금으로 지급하는 곳은?

온라인 대리점이 유일!

본사 VS 오프라인 매장 VS 온라인 대리점
본사 VS 오프라인 매장 VS 온라인 대리점

[가입 경로별 특징, 혜택 비교]

 

고객센터 본사

오프라인 판매점

온라인 대리점

장점

- 안전하게 인터넷 가입 가능

= 충성 고객 많음

- 직접 방문하여 대면 상담 가능

- 비대면으로 가입, 상담 진행

- 적은 운영비 = 최대 혜택 지급 가능

-현금으로 사은품 지급

단점

- 정책상 현금 지급 불가

- 가장 적은 가입 사은품

- 인건비, 임대료 등 운영비 지출 발생

= 고객에게 돌려줄 혜택이 적음

- 비대면 특성상 사기 업체 위험

지급 사은품

평균 10~20만 원 상품권

평균 10~20만 원 상품권

현금 최대 48만 원 + @

 

  • 사은품을 많이 지급하는 곳은?

 

온라인 대리점 >>> 오프라인 판매점 > 고객센터 본사

 

고객센터나 오프라인 판매점보다

최소 2배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잠깐!

약정 끝나고 128만 원+@ 놓치고 있으신가요?
아직도 모른다면 딱 10초만 읽어보세요.

 

 

 

본사가 절대 알려주지 않는 인터넷 설치 꿀팁📌

 

25년 통신사 최신정보, 놓치면 못 받는 혜택📢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고객센터

 

이상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부담없이 아정당으로 문의주세요!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열려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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