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 S 신한카드 체크
주요혜택
간편결제(FAN페이) 15% 캐시백
- 일 1회, 월 4회 제공(건당 최대 2,000원 캐시백)
-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캐시백 적용
- 신한 FAN[앱카드]에서 FANtastic S 체크카드로 결제 시 적용
소셜커머스(쿠팡,티몬) 10% 캐시백
- 통합 일 1회, 월 4회 제공(건당 최대 2,000원 캐시백)
-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캐시백 적용
* 소셜커머스 혜택은 해당 사이트 직접 접속 시 혹은 대상가맹점 앱을 통한 접속 시 할인 적용
* 상품권, 별도 팝업 사이트 할인 제외
* 단, 올댓사이트를 통한 접속 시에도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편의점(CU) 10% 캐시백
- 일 1회, 월 4회 제공(건당 최대 2,000원 캐시백)
-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캐시백 적용
커피(스타벅스) 10% 캐시백
- 일 1회, 월 4회 제공(건당 최대 2,000원 캐시백)
-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캐시백 적용
*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공항 등에 입점된 매장은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건은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외 전 가맹점 이용액(온라인 포함) 1.2% 캐시백
- 통합캐시백 한도와 별도, 일/월 제한 없음
해외인출 1건당 US $3 캐시백
- 일1회, 월 캐시백한도 1만원
* 해외인출은 MasterCard 로고가 부착된 해외체재국 소재 ATM기에서 가능하며, 해당 ATM기를 통한 해외인출금액에 대해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해외 인출 시, 이용수수료(건당 US $3+이용금액의 1%)가 부가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기타서비스(신한생명 우대 서비스)
- 전세자금 대출 금리 0.2% 우대
-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 0.2% 우대
* 대출금리 우대서비스 전월 30만원이상 이용시 제공
통합캐시백한도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70만원 미만: 7천원
- 전월실적 7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1만원
-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120만원 미만: 1만5천원
-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2만원
- 캐시백 서비스는 승인 순서에 따라 적용되며, 결제일에 캐시백이 적용됩니다.
- 캐시백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캐시백한도 내에서 적용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은 승인시점 기준 전월 1일~말일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 기준이며,해외이용금액은 매입시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신규 발급회원은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매월 7천원의 통합캐시백한도가 제공됩니다
-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전월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통합 캐시백 한도가 제공됩니다.
- 각종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취소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료, 4대보험, 지방세,포인트(전액/일부)결제 시 포인트 사용금액, 국세, 각종 수수료,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거래취소 금액 등은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FANtastic S 유의사항
- 국내이용 서비스가 중복일 경우 간편결제 서비스부터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 예) 통합한도가 7천원인 고객이 쿠팡에서 1만5천원을 FAN페이로 결제 했을 경우 FAN페이 15% 캐시백 적용되어 2,000원 캐시백 (건당 최대 2,000원 적용)
- 해당 카드는 마스터 플래티늄 등급이나 연회비가 부과되지 않는 카드로, 발렛 파킹 및 공항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8.06.08)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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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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