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신한카드 체크

혜택 요약
CJ ONE포인트 5%추가적립CGV 7,000원캐시백투썸플레이스10%캐시백
국내전용 0원
연회비상세안내해외겸용(mastercard, UnionPay) 없음 * 후불교통카드 : 지원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주요혜택

영화
CGV 영화 예매 시 최대 7,000원 캐시백
자세히

CGV 영화 예매 시 최대 7,000원 캐시백

-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50만원 미만 : 월 최대 5천원 캐시백

-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 월 최대 7천원 캐시백

- 월 1회(월: 1일~말일), 캐시백 적용

-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캐시백한도 내에서 서비스 적용

- CGV 사이트/앱 결제 또는 현장 결제 시에 한하여 캐시백 적용

- 무비머니, 영화관람권, 기프트콘, 상품권(시네드쉐프 상품권 등)의 유가증권은 캐시백적용에서 제외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10% 캐시백
자세히

올리브영 10% 캐시백

- 일 1회, 월 3회 (월: 1일~말일) 캐시백 적용 , 1회 최대 1천원 까지 캐시백

-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캐시백한도 내에서 서비스 적용

CJ ONE
CJ ONE 5% 포인트 추가 적립
자세히

CJ ONE 5% 포인트 추가 적립

- 전월 20만원이상 이용시 월 최대 3천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

- 횟수, 통합캐시백한도 미적용

온라인쇼핑
CJ mall 5% 캐시백
자세히

CJ mall 5% 캐시백

- 일 1회, 월 2회 (월: 1일~말일) 캐시백 적용, 1회 최대 2천5백원까지 캐시백

-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캐시백한도 내에서 서비스 적용

- PC, 모바일, APP에 한하여 제공되며 홈쇼핑, 카다로그 제외

패스트푸드
VIPS / 계절밥상 10% 캐시백
자세히
카페/디저트
투썸플레이스 / 뚜레쥬르 10% 캐시백
자세히

투썸플레이스 / 뚜레쥬르 10% 캐시백

- 통합 일 1회, 월 5회 (월: 1일~말일) 캐시백 적용, 1회 최대 1천원까지 캐시백

-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캐시백한도 내에서 서비스 적용

유의사항
꼭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통합캐시백 한도

-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50만원 미만 : 5천원

-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80만원 미만 : 1만원

- 전월 이용금액 8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 1만 5천원

-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 2만원 

- 캐시백서비스는 거래(승인)순서에 따라 결제일에 캐시백이 적용됩니다.

- 캐시백서비스별 캐시백 적용 횟수/캐시백한도 및 통합캐시백한도 중 하하나라도 초과 할 경우 해당 초과분에 대해서는 캐시백이 적용되지않습니다.

- 전월 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의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 기준이며, 해외이용금액은 매입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신규 발급회원은 카드 사용 등록 월의 다음달 말(등록월+1개월)까지 매월 5천원의 통합캐시백한도가 제공됩니다.

-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전월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통합캐시백한도가 제공됩니다.

- CGV캐시백서비스는 영화예매시에만 캐시백이 적용되며 영화예매 이외의 매점, 무비머니, 영화관람권, 기프트콘, 상품권(씨네드 쉐프 상품권 등)은 캐시백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각종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은 전월 이용금액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8.07.20)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