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신한카드 경차사랑 체크

혜택 요약
경차 유류세 환급GS칼텍스 15원~30원/L할인자동차보험 2만~3만원할인
국내전용 0원
연회비상세안내국내전용 없음
전월실적 없음

주요혜택

자동차
경차 유류세 환급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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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차사랑 유류세 환급 카드란?

- 2008.5.1부터 1000cc미만 경차 이용자가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유류를 구입할 경우 유류세 일부를 환급해 주는 제도가 시행 중입니다.

- 경차 유류세 환급은 경차사랑카드로 이용 시에만 가능하며, 별도의 환급 신청 절차 없이 자동 할인 적용되는 경차 사용자만을 위한 카드입니다.

 

발급 대상(경형승용차, 경형승합차)

- 1가구 1차량(경형승용차, 경형승합차) 소유자의 경우만 가입가능. (※ 경형화물차는 발급불가)

  * (단, 1가구 1경형승용차와 1경형승합차 동시 소유의 경우는 2대 모두 가능)

- 장애인,국가유공자 유류비 지원 대상은 제외됩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 서비스

- 휘발유/경유:250원/ℓ, LPG:160.82원/ℓ + 연간한도 : 20만원(2021년 12월 31일까지 시행)

  * 유류세 환급 단가는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한국석유공사에서 공시하는 지역별 평균판매 유가를 기준으로 주유량(리터)을 산정

- 경형자동차 유류세 환급 지침에 의거하여 유류결제대금 1회 6만원, 1일 12만원까지 유류세환급이 가능하며 1회 48리터 초과 주유 시 부정사용으로 인정되어 환급이 제한됩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방법 : 신용카드(청구할인), 체크카드(할인 후 대금 인출)

 

경차사랑카드 이용 시 주의 사항

- 유류구매카드 부정사용 시 유류세 환수 및 가산세 추징 또는 지급중단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차량번호 등 차량정보가 변경될 경우, 카드를 재발급 받으셔야 유류세 환급이 가능합니다.

- 유류세 환급 자격상실 후 자격이 복원될 경우 카드를 재발급 받으셔야 유류세 환급이 가능합니다.

- 경차 유류세 환급은 하나의 카드사를 통해서만 유류세 환급이 가능하며 카드사 이동 시 이전카드사의 유류세 환급기능은 정지됩니다.

주유
GS칼텍스 주유할인 서비스(LPG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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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칼텍스 주유할인 서비스

- 휘발유/경유 : 리터당 30원 할인

- LPG : 리터당 15원 할인

- GS칼텍스 휘발유/LPG 고시가 기준

- 1일 2회, 최대 10만원 이하 주유금액, 월 최대 주유금액 25만원 한도

- 주유 할인금액은 카드 신청 시 선택한 결제일에 캐시백됩니다.

- 주유할인은 GS칼텍스 고시유가를 기준으로 주유량(리터)을 산정하여 제공합니다.

 

[유류세 환급 및 주유할인액 산정방법]

- 경차사랑 신용카드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충족 시, 서울지역에 위치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4만원 주유 시, 실제부담금액은?

  * (서울지역 기준유가:1,480원/ℓ, GS칼텍스 기준유가:1,500/ℓ)

유류세 환급 (원단위 이하 절사)

- 사용리터(40,000÷1,480원/ℓ)=27.02ℓ×리터당 250원 할인 = 6,750원

GS칼텍스 주유할인 (카드대금 청구할인)

- 사용리터(40,000÷1,500원/ℓ)=26.66ℓ×리터당 60원 할인 = 1,599원

실제부담금액

- 40,000원 - 6,750원(유류세환급) - 1,599원(GS할인) = 31,651원

- 카드매출전표에는 40,000원이 표기되나, 대금청구 시에는 31,651원이 청구됩니다.

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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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 보험료 결제금액 20만원 이상 ~ 30만원 미만 시 : 2만원 할인

- 보험료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시 : 3만원 할인

- 통합 연 1회 제공

- 보험료 결제금액은 1회 거래금액을 말합니다.

- 자동차 보험할인 서비스는 인터넷, 모바일 채널로 가입 시 적용되며, 다수의 거래 발생 시 거래순서대로 결제일에 할인 적용됩니다.

  * 신용카드 : 청구할인, 체크카드 : 카드신청 시 선택한 결제일에 캐시백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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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08.04.08)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일방적인 제휴조건 변경·도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카드사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 신규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하였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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