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홈플러스 신한카드 체크
주요혜택
홈플러스 점내 이용적립
- 홈플러스 매장 내 결제 시 홈플러스 포인트 0.6% 적립
* 홈플러스 자체 추가 적립(0.4%)으로 총 1.0%적립(~2020년 4월 말까지/ 연장시 재공지 예정)
홈플러스 점외 이용적립
- 전가맹점 홈플러스 포인트 0.1% 적립
서비스 제공 참고사항
-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기준
* 점내 : 즉시 적립됨
* 점외 : 다음날 적립(영업일 기준)
-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 제외 기준 :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납부(홈페이지, 창구납부 등 모든 지방세 납부 포함),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선불카드(Gift카드 구매 포함) 충전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홈플러스 상품권 구매 건,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무이자할부(슬림할부 등 포함) 거래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4.20)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및 이용하실 경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