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신한카드
주요혜택
[기본적립]
이용금액의 0.5% 적립
-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SK pay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 없음
[SK pay 소개]
SK pay
- SK pay는 SK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11번가와 다양한 SK pay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pay point
- SK pay 포인트는 11번가 및 다양한 SK pay 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세한 내용 및 사용처는 SK pay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 SK pay의 사용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SK pay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K pay 전용 고객센터 : ☎1800-3388
※ 11번가 홈페이지 : www.11st.co.kr
[특별적립]
11번가에서 SK pay 결제 시 이용금액의 1% 적립
- 11번가에서 SK pay로 결제한 금액의 1%를 SK pay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 없음.
[SK pay 소개]
SK pay
- SK pay는 SK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11번가와 다양한 SK pay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pay point
- SK pay 포인트는 11번가 및 다양한 SK pay 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세한 내용 및 사용처는 SK pay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 SK pay의 사용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SK pay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K pay 전용 고객센터 : ☎1800-3388
※ 11번가 홈페이지 : www.11st.co.kr
포인트 관련 세부사항
- 적립된 포인트는 11번가 및 SK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SK pay에 회원가입이 되어야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의 사용 및 유효기간 등은 11번가의 정책을 따릅니다.
- 11번가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은 당월 1일~말일까지 매출 접수된 건에 대해 다음월 20일에 적립됩니다.
- 해외이용 실적은 국내/외 매입방식의 차이로 다음달 이용금액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 특별적립 포인트 대상 가맹점은 기본적립에서 제외됩니다.
포인트 적립제외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선불카드 충전/기프트카드 구매/국세/지방세/수도요금/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료/4대보험/
대학교(대학원) 등록금
- 무이자할부 이용거래
- 마이신한포인트 또는 SK pay 포인트 사용(전액,일부) 시 포인트 사용분, 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금액
기타 유의사항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9.07.22)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