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신한카드 체크

혜택 요약
국내외가맹점 0.1%적립11번가 0.5%적립
국내전용 0원
연회비상세안내해외겸용(Master) 없음
전월실적 없음Mastercard

주요혜택

적립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0.1% SK pay 포인트 적립
자세히

[기본적립]

이용금액의 0.1% 적립

-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1%를 SK pay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 없음

 

[SK pay 소개]

SK pay

- SK pay는 SK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11번가와 다양한 SK pay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pay point

- SK pay 포인트는 11번가 및 다양한 SK pay 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세한 내용 및 사용처는 SK pay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 SK pay의 사용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SK pay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K pay 전용 고객센터 : ☎1800-3388

※ 11번가 홈페이지 : www.11st.co.kr

온라인쇼핑
11번가에서 SK pay 결제 시 이용금액 0.5% 적립
자세히

[특별적립]

11번가에서 SK pay 결제 시 이용금액의 0.5% 적립

- 11번가에서 SK pay로 결제한 금액의 0.5%를 SK pay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 없음.

 

[SK pay 소개]

SK pay

- SK pay는 SK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11번가와 다양한 SK pay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pay point

- SK pay 포인트는 11번가 및 다양한 SK pay 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세한 내용 및 사용처는 SK pay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 SK pay의 사용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SK pay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K pay 전용 고객센터 : ☎1800-3388

※ 11번가 홈페이지 : www.11st.co.kr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자세히

포인트 관련 세부사항

- 적립된 포인트는 11번가 및 SK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SK pay에 회원가입이 되어야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의 사용 및 유효기간 등은 11번가의 정책을 따릅니다.

- 11번가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은 당월 1일~말일까지 매출 접수된 건에 대해 다음월 20일에 적립됩니다.

- 해외이용 실적은 국내/외 매입방식의 차이로 다음달 이용금액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 특별적립 포인트 대상 가맹점은 기본적립에서 제외됩니다.

 

포인트 적립제외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선불카드 충전/기프트카드 구매/국세/지방세/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료/4대보험/

대학교(대학원) 등록금

- 무이자할부 이용거래

- 마이신한포인트 또는 SK pay 포인트 사용(전액,일부) 시 포인트 사용분, 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금액

 

기타 유의사항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9.07.22)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

1833-3504

365일 밤낮 없는 로켓상담 피켓 든 탁재훈
아정당은 365일 24시간 상담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