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ECO
주요혜택
[기부서비스]
국내/외 가맹점 ECO 기부 포인트 0.1% 적립
모바일 명세서 신청 시 ECO 기부 포인트 3천점 적립(최초 1회 제공)
기부 서비스 유의사항
- 모바일 명세서 신청 시 적립되는 ECO 기부 포인트 3천점은 신한카드 Deep ECO 카드로 첫 매출 발생 시 적립되며, 적립 시점에 모바일 명세서 유지된 경우에 한하여 적립됩니다.
- ECO 기부 포인트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적립되며, 1천점 이상 적립 시 매월 28일 친환경 협약 기부처 ((재)서울그린트러스트)로 자동 전송됩니다.
- 협약 기부처로 전송된 ECO 기부 포인트는 ‘나무심기’에 이용됩니다.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
- 포인트 사용 거래 중 포인트 금액
예) 1만원 거래 중 2천원 포인트 사용 시 2천원 적립 제외
- 지방세/수도요금/국세
- 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료
-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 대학등록금/학교납입금
- 무이자할부 이용 거래
- 신한카드 Deep ECO로 할인서비스를 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캐시백 서비스]
버스/지하철/철도 이용 요금 5% 캐시백
- 전국 신한카드 후불교통 서비스 가능 지역에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고속버스 이용 건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기차 충전 요금 5% 캐시백
* 급속/완속 충전요금은 환경부, 한국전기차 충전서비스, 한국전력, 포스코 ICT 충전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이동형 충전요금은 파워큐브 충전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공유 Mobility 이용 요금 5% 캐시백
- SOCAR/따릉이/카카오T바이크
* 제휴사 사이트 직접 접속 시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접속 시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캐시백 서비스 유의사항
- 캐시백 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ECO로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거래 취소금액/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캐시백 한도는 월(1일~말일) 3만원 입니다.(교통/온라인&Recycling/Paperless 서비스 통합)
- 캐시백 서비스는 교통/온라인&Recycling/Paperless 서비스에 대해 ECO 캐시백 포인트로 적립 후 해당 거래의 결제일+2영업일 이내에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캐시백 한도 | 월(1일~말일) 3만원 |
제공 기준 | 전월(1일~말일)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캐시백 서비스]
소셜커머스 이용 거래 5% 캐시백
- 티몬/쿠팡/위메프
* 제휴사 사이트 직접 접속 시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접속 시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픈마켓 이용 거래 5% 캐시백
- 11번가/G마켓/옥션
* 제휴사 사이트 직접 접속 시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접속 시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울책보고 이용 거래 5% 캐시백
*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아름다운 가게 이용 거래 5% 캐시백
*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며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등 일부 쇼핑몰 내 입점된 매장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캐시백 서비스 유의사항
- 캐시백 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ECO로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거래 취소금액/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캐시백 한도는 월(1일~말일) 3만원 입니다.(교통/온라인&Recycling/Paperless 서비스 통합)
- 캐시백 서비스는 교통/온라인&Recycling/Paperless 서비스에 대해 ECO 캐시백 포인트로 적립 후 해당 거래의 결제일+2영업일 이내에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캐시백 한도 | 월(1일~말일) 3만원 |
제공 기준 | 전월(1일~말일)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캐시백 서비스]
CGV 온라인 영화 예매 1회 이용 1천원 캐시백
*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영화 예매 시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프티콘/상품권 구매/온라인 매점 등 영화 예매 이외의 거래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1회 이용 1천원 캐시백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통하여 식음료 구매 시에만 서비스가 제공되며, 온라인 충전 및 선물하기 거래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자도서(리디북스) 1회 이용 1천원 캐시백
* 리디북스 페이퍼 구매 거래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CGV 온라인 영화예매/스타벅스 사이렌오더/전자도서 1회 거래시점 이용 금액 1천원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CGV 온라인 영화예매/스타벅스 사이렌오더/전자도서 서비스 이용 거래는 일 횟수 제한 없이 통합하여 월 5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월 최대 5천원까지 캐시백 서비스 제공)
캐시백 서비스 유의사항
- 캐시백 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ECO로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거래 취소금액/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캐시백 한도는 월(1일~말일) 3만원 입니다.(교통/온라인&Recycling/Paperless 서비스 통합)
- 캐시백 서비스는 교통/온라인&Recycling/Paperless 서비스에 대해 ECO 캐시백 포인트로 적립 후 해당 거래의 결제일+2영업일 이내에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캐시백 한도 | 월(1일~말일) 3만원 |
제공 기준 | 전월(1일~말일)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
[Health Care 서비스]
워킹: 오렌지라이프 앱 [닐리리만보] 활동 연계 캐시백 제공
- [닐리리만보] 앱의 1일 1만보 이상 걸음 달성 일수가 월(1일~말일) 15일 이상인 경우 5천원 캐시백
- 신한카드 Deep ECO로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됩니다.
보험: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 혜택
- 신한카드 Deep ECO로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료 결제 시 첫 보험료 5천원 결제일 할인
Health Care 서비스 유의사항
- [닐리리만보] 앱 활동 연계 캐시백 서비스는 오렌지라이프 닐리리만보앱에서 신한카드 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이 되며, 매월 말일 기준 정보제공 동의 철회를 하는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반드시 주 1회 이상 닐리리만보 앱을 접속해야만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닐리리만보] 앱 활동 연계 캐시백 서비스는 매월 5일 이내에 ECO캐시백 포인트로 적립된 후, 당월 또는 익월 결제일+2영업일 이내에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 혜택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됩니다.
-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 관련 상세한 내용은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1588-5005)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Deep ECO 서비스 공통 유의사항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거래 취소금액/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전월 실적은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되며,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반영됩니다. (거래 취소 시에도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
- 교통카드 이용 금액은 전전월 이용 금액이 전월 이용 실적에 반영됩니다. (단, 모바일 후불교통카드 이용 금액은 전월 이용 금액이 전월 이용 실적에 반영됨)
- 신한카드 Deep ECO 최초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캐시백 서비스 및 Health Care 워킹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 실적 및 월 포인트 적립 한도는 본인+가족카드 합산 적용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9년 10월 16일)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한 가지 방법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홈페이지 > 이용안내 > 신용카드이용안내 > 카드대금 결제방법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 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신한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VISA 1.1%/AMEX 1.4%)와 신한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신용 0.18%, 체크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 수수료² + 해외서비스 수수료³
⑴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신한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⑵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VISA 1.1%/AMEX 1.4%)) × 전신환 매도율
⑶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 0.18%, 체크 0.2%)) × 전신환 매도율
* 단, 국제브랜드사 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거래시(DCC)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가맹점 원화결제(DCC) 차단을 원하시는 경우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 > 해외원화결제(DCC) 사전차단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