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x LOCA 롯데카드
주요혜택
할인율 및 할인한도
- 혜택기간 13개월 미만
* 지난달(1일~말일) 이용금액 40만원 이상~70만원 미만 : 1만 5천원 할인 (할인한도 1만 5천원)
* 지난달(1일~말일) 이용금액 70만원 이상: 2만원 할인 (할인한도 2만원)
- 혜택기간 13개월 이상
* 지난달(1일~말일) 이용금액 70만원 이상: 10% 할인 (할인한도 1만원)
할인율 및 할인한도
- 혜택기간 13개월 이상
* 지난달(1일~말일)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0.5%할인 (할인한도 없음)
* 지난달(1일~말일) 70만원 이상 : 1%할인 (할인한도 없음)
L.POINT
- 롯데멤버스㈜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만 L.POINT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 MobileXLOCA카드로 결제 시,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L.POINT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다른 L.POINT 제휴사가 제공하는 L.POINT는 적립 가능합니다.
- L.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홈페이지 (www.l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적 제외매출
- 국세, 지방세, 도시가스비, 공과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초·중·고교납입금, 대학등록금, LH·SH공사 공공임대료, 부동산 임대료, 장애인 고용부담금, 아파트관리비, 오토·스마트 캐시백 신청 이용금액,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포인트 충전, 상품권 (모바일상품권 포함)구매,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고속도로 통행요금, 고속버스, 무승인전표(자판기, 터널통행료, 항공 기내 이용), 벌금, 과태료, 민원 발급 수수료, 관세 납부, 인지세, 송달료, 모든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
실적 기준
- 발급월 기준 최대 12회까지 통신요금 할인 한도 최대 2만원 제공되며,12회 지급 이후 시점부터 통신요금 10%(최대 1만원 한도) 할인과 국내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1% 할인이 적용됩니다.
- 통신요금 자동 이체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기준과 함께 통신요금 할인의 필수 조건입니다. (1회성 즉시 결제건은 할인 불가)
- 발급월 기준 익월까지 조건 충족시 최대 12회 할인 가능하며 발급월 기준 익월 이후 조건 충족시 차월만큼 혜택 횟수가 줄어듭니다.
- 조건 충족 기준 : 통신요금 자동이체+ 전월 40만원 이상
- 취소 매출은 실제 승인된 달의 실적에서 제외하며, 실적에 포함된 매출을취소하는 경우 실적 금액 및 할인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할부 이용 시에는 전체 할부 이용 금액이 승인된 달의 실적에 포함됩니다.
- 해외 이용 금액은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 이동통신 자동납부 건은 한 달 동안 이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결제되며, 롯데카드에 접수되는 일자를 기준으로 실적에 포함됩니다.
혜택 기간
- 발급월에 실적 달성시 발급월로 부터 12개월 혜택 제공
- 발급월에 실적 미달성시 발급월의 익월부터 12개월 혜택 제공
* 미 달성월 발생시 해당월 만큼 혜택 횟수 차감- `21년 1월 발급 하여 4월에 최초 조건을 충족한 경우 혜택 기간은 `21년 2월~`22년 1월까지로 조건 미 달성된 2개월(2~3월)혜택이 줄어든 총 10회 혜택이 적용됩니다.
- Mobile X LOCA 롯데카드를 처음 발급받으신 경우, 발급월+1개월까지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15,000원 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단, 70만원이상 이용 시 해당 이용실적 구간의 할인금액이 제공됩니다.
유의사항
- 추가적인 혜택(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은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 · 폐지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
② 카드사가 부가서비스 혜택 유지를 위해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
*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추가적인 혜택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이 경과하였고,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카드이용대금 명세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또는 그 밖에 이와 유사한 방법 중 하나
- 결제일 카드대금 납부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은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