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겨요 신한카드 체크
주요혜택
땡겨요 앱 이용금액 마이신한포인트 10% 적립
- 일 1회, 월 최대 4회 제공
- 카드 이용건당 최대 2천 포인트 적립
※ 땡겨요 앱에서 땡겨요 신한카드 체크로 배달관련 이용 시에만 서비스 제공되며, 온라인 충전 및 선물하기 이용금액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사이렌오더 포함) 이용금액 마이신한포인트 2% 적립
- 월 1회, 이용금액 건당 7천원 이상 이용 시 적용
- 월 최대 3천 포인트 적립
※ 백화점/할인점 등 입점 매장, 온라인 충전 및 선물하기 이용금액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편의점 이용금액 2%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 일 1회, 이용금액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적립
- 월 최대 5천 포인트 적립
※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적용되며, 인터넷이나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거래는 포인트 적립되지 않습니다.
※ 백화점/할인점 등 입점 매장, 온라인 충전 및 선물하기 이용금액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월 이용금액 별 마이신한포인트 월 통합적립한도
전월 이용금액 (일시불+할부) | 통합적립한도 |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 6천 포인트 |
5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 8천 포인트 |
8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 1만 포인트 |
100만원 이상 | 1만 5천 포인트 |
포인트 적립 관련 유의사항
- 적립 서비스는 거래 순서 기준으로 적립되며 마이신한포인트로 제공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 시 가맹점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네이버페이, PATCO 등) 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바랍니다.
- 적립 서비스 적용 후 서비스 적용된 거래 건이 해당월에 취소된 경우 적립 서비스 횟수 및 한도가 복원됩니다.
- 업종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신한카드 등록 업종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가맹점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소멸 등 기본정책은 포인트 운영기준을 따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에서 이용약관 > 포인트 세부 운영기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포인트 사용거래 중 포인트금액, 무이자할부(슬림할부 등 부분 무이자 포함)이용거래, 지방세, 국세,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초중고 학교납입금(스쿨뱅킹),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땡겨요 신한카드로 신한카드 할인서비스(이벤트 포함)를 적용받은 모든 거래(해당 거래금액 전체), 거래 취소금액
전월 이용금액 산정기준
- 전월 이용 금액은 땡겨요 신한카드의 전월(1일~말일)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일시불+할부)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땡겨요 신한카드(신용), 체크(일반형), 체크(라이더형)을 복수 소지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은 카드별로 각각 산정됩니다.
-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 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이 전월 이용금액에 반영됩니다.(단, 모바일 후불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이 반영됨)
- 아래 거래는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거래 취소금액
부가서비스 변경 가능 사유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2.02.03)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 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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