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패스 비즈니스 카드
주요혜택
플라이어마일 서비스
- 플라이어마일은 롯데카드가 자체 개발한 항공여행 특화 마일리지로 전 가맹점에서 최적의 적립률을 제공하며,공제표에 의해 최저 항공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KTX 승차권, 좌석승급 서비스, 전용특가 여행몰, 여행상품 등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자유롭고 편리한 롯데만의 마일리지 서비스입니다.
플라이어마일 적립
-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2마일 적립
- 전월실적 80만원 이상 시 : 전 가맹점 1,500원당 2 플라이어마일 적립
- 전월실적 80만원 미만 시 : 일반 가맹점 1,500원당 1 플라이어마일 적립
특별 가맹점 1,500원당 2 플라이어마일 적립 (해외, 롯데면세점,골프장, 롯데카드 여행서비스 상품, 롯데 JTB여행 서비스 상품)
- 적립 제외 : 지방세/세금납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오토·스마트캐시백, 아파트관리비 신청 매출, 모든 가맹점 무이자할부건, 도시가스 납부 요금
- 가맹점 구분은 롯데카드에 등록된 업종을 기준으로 함
- 연간 7만 마일까지 적립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5년임
플라이어마일 사용
-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사용 가능
- 전 세계 항공권 구매 및 비즈니스 좌석승급(자유롭게 항공사를 선택하여 공제 마일 프로그램에 따라 이용)
① 제휴 항공사(유나이티드 항공 United Air Lines)
- 동북아 동경(나리타) : 비수기 공제마일 30,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30,000, 좌석승급(이코노미 비즈니스) 15,000
- 북미 지역1. 하와이 외 6여곳 : 비수기 공제마일 55,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80,000, 좌석승급(이코노미 비즈니스) 65,000
- 지역2. 서부(밴쿠버,샌프란시스코 외 30여곳) : 비수기 공제마일 55,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80,000, 좌석승급(이코노미 비즈니스) 65,000
- 지역3. LA 외 40여곳 : 비수기 공제마일 55,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80,000, 좌석승급(이코노미 비즈니스) 65,000
- 지역4. 중부(캘거리, 덴버 외 50여곳) : 비수기 공제마일 55,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80,000, 좌석승급(이코노미 비즈니스) 65,000
- 지역5. 동부(뉴욕,시카고,토론토 외 100여곳)
- 지역별 취향노선은 유나이티드 항공에 준합니다.
- 여행 출발일을 기준으로 성수기.비수기를 적용합니다.
② 일반 항공사
여행출발일을 기준으로 성수기.비수기를 적용합니다.
- 국내편도 : 비수기 공제마일 7,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8,000
- 국내왕복 : 비수기 공제마일 10,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15,000, 좌석승급(이코노미 비즈니스) 9,000
일본/동북아왕복 : 비수기 공제마일 45,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55,000, 좌석승급(이코노미 비즈니스) 35,000
동남아왕복 : 비수기 공제마일 50,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70,000
서남아왕복 : 비수기 공제마일 60,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75,000
북미/대양주왕복 : 비수기 공제마일 70,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100,000
구주/중동왕복 : 비수기 공제마일 70,000, (준)성수기 공제마일 90,000
- 공제 프로그램에 따라 원하는 구간의 KTX 승차권 이용 가능
- 플라이어마일 결제 시 특가할인 제공되는 전용 여행몰에서 여행상품 이용 가능
-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판매하는 여행패키지, 숙박시설 및 렌터카 등 기타 여행상품에 한하여 구매가능(1마일 =10원)
- 단, 항공권은 구매불가하며, 마일리지 공제를 통해서만 가능함
플라이어마일 전환 서비스
① 회원특전
- L.POINT ↔ 플라이어마일 전환
- 플라이어마일 →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전환
② 전환 기준
- L.POINT ↔ 플라이어마일 : 10,000포인트 ↔ 1,000마일
- 플라이어마일 → 대한한공 마일 : 2,000마일 → 1,000마일
- 플라이어마일 → 아시아나항공 마일 : 1,700마일 → 1,000마일
플라이어마일 Advance Program
-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항공권 및 여행상품 구매하실 때 플라이어마일을 먼저 제공받고 최대 상환기간 동안 트래블패스 비즈니스카드 이용금액으로 상환하는 서비스입니다.
- 플라이어마일 Advance Program 종류
* 신청마일 5,000 : 6개월
* 신청마일 10,000 : 1년
* 신청마일 20,000 : 2년
* 신청마일 30,000 : 3년
플라이어마일 상환적립 방법
- 상환마일에 대한 한도제한없이, 최대 상환기간 내 수시로 상환가능
- 일반 가맹점 : 신용 구매액 1,500원당 1마일 적립
- 특별 가맹점 : 신용 구매액 1,500원당 2마일 적립
- 가맹점 구분은 롯데카드에 등록된 업종을 기준으로 함
- 특별가맹점 : 해외, 롯데면세점, 골프장(실내외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연습장 제외), 롯데카드 여행서비스 상품, 롯데 JTB 여행상품
신청기준
- 신청 시점에 최소 2,000 플라이어마일 이상 소유한 회원(단,당사에서 제공 중인 여타 세이브 및 선포인트 이용회원 신청 불가)
- 어드밴스 프로그램은 신청당일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신청 후 취소불가
- 신청마일을 상환하지 않을 시 1마일당 20원으로 환산하여 현금 청구 됩니다.
신청방법
- 롯데카드 여행서비스(1577-8400)를 통해 항공권 및 여행상품 구매시 이용가능
비즈니스 서비스
- Business 서비스란? : 전문직 사업자를 위해 개발한 특화 서비스로 부가세 환급 지원 서비스
① 세무지원 서비스
- Travel Pass Business 카드 이용시 부가세 환급 지원 서비스 제공 : 부가세 환급에 필요한 정보 자동 분류, 간편하게 부가세 신고 및 환급
- 세무주치의 서비스 : 회원님 인근 세무사가 주치의로 지정 무료상담
-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 매월 250건 전자세금계산서 무료제공
- 나이스데이터(www.nicedata.co.kr)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
② 금융서비스 금리 우대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금리 우대 (연 9%)
- 금리우대는 “비즈니스 카드”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 시에만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③ 잔여한도 알리미 서비스 : 잔여한도 SMS 전송(SMS 발송시 대상카드 승인내역 및 잔여 한도를 전송해 드립니다.)
- 잔여한도 알리미 서비스는 SMS 서비스를 신청하신 회원님께 제공됩니다.
전 세계 해외호텔 무료숙박 서비스
- 트래블패스 비즈니스 카드로 2박 이상 투숙 결제 시 추가 1박 무료 제공
- 연 1회, 원화기준 20만원 상당/1박, 본인기준
국내선 동반자 무료 왕복 항공권
- 연 1회, 대한항공, 본인기준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연 3회/본인, 가족합산)
- SKY HUB, 마티나 라운지(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함
렌터카 원스톱 서비스
- 허츠 렌트카 "Hertz Gold Plus Rewards" 회원 무료 가입(초년도 연회비 면제)
- 간편 예약을 통해 현지에서 기다리지 않고 신속하게 차량 이용가능
- 해외 허츠 렌터카 예약 시 할인 및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인천, 김포공항
- 주차대행, 에스코트, 수화물 운반, 수속지원 및 로밍, 환전 서비스 등
- 서비스 이용 시 주차비 별도 실비 청구
김해공항
- 주차대행 및 주차비(최대 5만원) 캐시백
- 의전 서비스센터(02-6205-8079)로 사전 유선 예약 필수
보험 지원 서비스
- 최고 5억원 여행자 보험 서비스
- 최고 1백만원 여행불편 보상 서비스
- 최고 1천만원 구매물품 보상 서비스
- 롯데 트래블패스 비즈니스 시그니처 카드 발급 시 VISA Signature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별도의 국제브랜드 서비스 안내장을 통해 서비스 이용 전 세부내용과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롯데카드 기본서비스 제공
- 서비스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ottecard.co.kr)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되고, 부가서비스 변경시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에 대하여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문자메시지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 또는 신용카드업자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의 경우에는 사유 발생 즉시 인터넷 홈페이지, 대금청구서, 우편서신, 이메일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 (신규 가입년도에 해당) 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 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