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imple+
주요혜택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건 추가 0.7% 캐시백
-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전 가맹점 결제금액의 0.7%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이동통신요금(SKT/KT/LG U+) 자동이체 건은 추가 0.7%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총 1.4% 캐시백)
- Coin-Save가 적용된 거래와 무이자 할부 거래는 캐시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결제월에 청구되는 캐시백 대상가맹점의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캐시백은 카드대금 결제일 + 2일 이내(휴일제외) 회원님의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수수료, 이자, 포인트 사용, 지방세, 수도요금, 선불카드충전(Gift카드 구매 등), 무이자 할부 거래는 제외됩니다.
- 해외이용 거래는 국내/외 매입방식의 차이로 다음달 이용금액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 가맹점의 전표매입 지연으로 다음달 이용금액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생활친화가맹점 잔돈할인 서비스, Coin-Save
- Coin-Save 란? 자주가는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천원 미만 결제금액은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
* 예) 21,900원 결제 시 21,000원만 청구 (900원 할인)
- 생활 친화 가맹점 : 음식점, 편의점, 할인점, 슈퍼마켓, 병원(요양병원 제외), 동물병원, 약국, 주요 커피&베이커리 (스타벅스, 커피빈, 던킨 도너츠, 까페베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 월 10회 초과 거래, 2만원 미만 또는 10만원 이상 거래 등 잔돈할인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건에 대해서는 0.7% 캐시백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Coin-Save서비스는 캐시백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타 할인과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 생활친화가맹점은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 온라인 할인점의 경우 온라인 업종으로 분류되어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할부 결제 시 원 거래금액 기준으로 할인 적용됩니다.
온라인 영화 예매 할인
- CGV, 메가박스 사이트에서 영화 예매 시 최대 3,000원 결제일 할인 (9천원 이상일 경우 1,500원 할인, 1만 8천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할인)
- 제공기준: 통합 일 2회, 월 4회, 연 12회 제공
- 온라인 영화 할인 서비스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예매 시 제공됩니다.
- 서비스 이용 직전월 해당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월 기준: 카드이용일 기준(1일~말일까지)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수수료/이자/포인트사용금액/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취소 금액은 전월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신규 발급 회원에 대해서는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전월 이용금액 기준과 무관하게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5.07.22)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의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 금융회사의 심사기준(개인신용평점 기준 등)에 따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카드 이용대금 연체 시 연체이자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세한 부과기준은 상품별 상세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는 카드사가 제공한 정보로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제한, 변경, 폐지 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광고 서비스로서,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에 관한 책임은 개별 카드사에 있으며, 아정당 은 이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신용카드 회원 모집업무를 대리·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다수의 신용카드사를 대리하거나 중개합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금융상품에 대한 계약체결 권한이 없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신한카드(주)와 위탁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판매대리· 중개업자입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발생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5-C1h-00000호(2025.00.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