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Air Platinum#
주요혜택
대한항공 마일리지/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택1)
- 발급받은 항공형에 따라 해당 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대한항공
- 전 가맹점 일시불, 할부 이용액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항공
- 전 가맹점 일시불, 할부 이용액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마일리지 적립 세부 안내
- 마일리지는 적립한도가 없습니다.
- 마일리지 적립은 마일리지 적립대상의 총 청구금액에 대해 단위금액(아시아나항공 1,000원/대한항공 1,500원)으로 나눈 후 단위금액 미만은 반올림하여 마일리지 적립됩니다.
- 항공사 번호는 본인 회원 기준으로 채번/적립되며, 가족카드 이용분도 본인 항공사 번호로 적립 처리됩니다.
- 마일리지 유효기간 및 사용은 각 항공사의 정책을 따릅니다.
- 할부 거래의 경우, 회차별로 청구되는 금액만큼 각 결제일에 적립됩니다.
- 마일리지 적립은 연체여부와 관계없이 적립되며, 선입금 여부 관계없이 결제일 2일 후 항공사로 전송되며, 이후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경우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지방세 납부(홈페이지, 창구 납부 등 모든 지방세 납부 포함), 수도요금
*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선불카드(Gift카드 구매 포함) 충전 금액,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무이자 할부/슬림할부 거래 (선입금 건 포함)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은 선입금 또는 일시불 전환시에도 마일리지 적립 제외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 → 마일리지 전환 안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20포인트 → 1마일, 50마일 단위신청)
- 일 1회, 연간(1~12월 누적) 10만 마일리지까지 전환 가능
- 가족카드도 신청 가능(단, 본인 회원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적립됨)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25포인트 → 1마일, 50마일 단위신청)
- 일 1회, 년간(1~12월 누적) 10만 마일리지까지 전환 가능
- 가족카드도 신청 가능(단, 본인회원의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됨)
유의사항
- 신한카드 Air Platinum#로 전환된 마일리지 한도는 Hi-Point 계열(nano, S-More 포함)로 신청한 마일리지 전환 한도와 별도로 운영됩니다.
- 신한카드 Air Platinum#로 적립한 마이신한포인트가 아니어도 합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신한카드 홈페이지 > 포인트 > 포인트전환에서 신청 가능
-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전용 ARS : 1566-7007 안내에 따라 전환 신청(ARS 신청은 본인카드 소지자에 한함)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실내/실외 골프장 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일 1회, 월 2회, 결제금액 기준 1회 최대 20만원 한도)
- 해외가맹점(해외직구 포함) 이용금액 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일 1회, 월 2회, 결제금액 기준 1회 최대 10만원 한도)
- S-OIL/현대오일뱅크 리터당 60포인트 적립(정유사별 월 2회, 주유금액 20만원까지 적립)
- 주요 패션/요식 거리 이용금액 2% 적립
-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추가 적립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세부 안내
- 적립 서비스는 당사 매입 기준으로 적용되므로, 매입 순서에 따라 이용하신 거래와 서비스 적용이 상이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등록 업종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서비스의 월 제공 횟수는 매월 1일~말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무이자 할부/슬림할부 거래(선입금 포함)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특급 호텔 발렛파킹/면세점 우대 서비스 등
- 국제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국제브랜드사별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자 홈페이지 : www.visakorea.com
*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 www.mastercard.co.kr
* 아멕스 홈페이지 : www.americanexpress.co.kr
* JCB(URS) 홈페이지 : www.jcbcard.kr
* UPI 홈페이지 : www.unionpayintl.com/kr
유의사항
- 브랜드사 선택서비스는 각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안내사항과 제공 내용이 상이할 수 있어, 당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이드북 안내(제공처, 제공횟수 및 전월실적 조건 등)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사 홈페이지에 안내된 제공처라 하더라도 당사에서 안내된 제공처가 아닌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5.07.30)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의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 금융회사의 심사기준(개인신용평점 기준 등)에 따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카드 이용대금 연체 시 연체이자가 부과될 수 있으며, 상세한 부과기준은 상품별 상세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정보는 카드사가 제공한 정보로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제한, 변경, 폐지 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광고 서비스로서,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신용카드 신청 및 발급 등 금융상품판매에 관한 책임은 개별 카드사에 있으며, 아정당 은 이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신용카드 회원 모집업무를 대리· 중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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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아정네트웍스는 신한카드(주)의 금융상품에 대한 계약체결 권한이 없습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신한카드(주)와 위탁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판매대리· 중개업자입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
· 단, 연체발생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약정이율을 적용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5-C1h-00000호(2025.00.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