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YOLO Tasty
주요혜택
[Trendy 서비스]
SPA 브랜드 10% 결제일 할인
-유니클로, H&M, Zara
- 통합 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10만원까지 할인 적용
- 가두매장에 한하여 할인 적용
- 온라인 매장, 백화점 등 입점 매장의 경우 할인 제외
소셜커머스 10% 결제일 할인
- 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 통합 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10만원까지 할인 적용
- 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사이트 직접 접속 시 혹은 해당 앱을 통해서 접속시에만 할인 적용
H&B Store 10% 결제일 할인
- 올리브영, 시코르
- 통합 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10만원까지 할인 적용
- 가두매장에 한하여 할인 적용
- 온라인 매장, 백화점 등 입점 매장의 경우 할인 제외
Mall 내 F&B 매장 10% 할인
- COEX MALL, 도심공항, 파르나스몰, 타임스퀘어
- 통합 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10만원까지 할인 적용
- F&B 매장은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할인 적용
[Trendy 서비스 유의사항]
- Trendy 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ex) Mall에 입점에 있는 커피 업종 가맹점은 영푸드 20% 할인서비스가 우선 적용되며, 9회째 서비스 이용 시 (다이닝/영푸드 서비스 횟수 초과 후)몰링 서비스 적용됨.
-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Trendy, Young Life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Trendy 서비스]
포잉 10% 결제일 할인
- 포잉: 레스토랑 큐레이션 어플리케이션
- 포잉 어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가능한 레스토랑/메뉴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 포잉, SG다인힐 외식업체 통합 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됩니다.
SG다인힐 외식업체 10% 결제일 할인
- 투쁠등심, 붓처스컷, 삼원가든, Osteria Cotto, 메이징에이 등
- 서비스 이용 전 대상 매장 및 세부 정보를 SG다인힐 홈페이지(sgdinehill.co.kr)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포잉, SG다인힐 외식업체 통합 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됩니다.
[Trendy 서비스 유의사항]
- Trendy 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ex) Mall에 입점에 있는 커피 업종 가맹점은 영푸드 20% 할인서비스가 우선 적용되며, 9회째 서비스 이용 시 (다이닝/영푸드 서비스 횟수 초과 후)몰링 서비스 적용됨.
-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Trendy, Young Life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Young Life 서비스]
CGV 영화 예매시 5천원 결제일 할인
- 일 1회, 월 4회, 1회 최대 5천원까지 할인
- 영화 예매건에 한하여 할인 적용되며, 매점 이용, 상품권 구매 등은 할인 제외
[Young Life 서비스 유의사항]
- Young Life 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ex) Mall에 입점에 있는 커피 업종 가맹점은 영푸드 20% 할인서비스가 우선 적용되며, 9회째 서비스 이용시(다이닝/영푸드 서비스 횟수 초과 후)몰링 서비스 적용됨.
-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Trendy, Young Life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Young Life 서비스]
KFC 20% 결제일 할인
- 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1만원까지 할인 적용
[Young Life 서비스 유의사항]
- Young Life 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ex) Mall에 입점에 있는 커피 업종 가맹점은 영푸드 20% 할인서비스가 우선 적용되며, 9회째 서비스 이용시(다이닝/영푸드 서비스 횟수 초과 후)몰링 서비스 적용됨.
-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Trendy, Young Life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Young Life 서비스]
커피, 베이커리 업종 20% 결제일 할인
- 일 1회, 월 8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1만원까지 할인 적용
- 커피, 베이커리는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으로 할인 제공
[Young Life 서비스 유의사항]
- Young Life 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ex) Mall에 입점에 있는 커피 업종 가맹점은 영푸드 20% 할인서비스가 우선 적용되며, 9회째 서비스 이용시(다이닝/영푸드 서비스 횟수 초과 후)몰링 서비스 적용됨.
-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Trendy, Young Life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Young Life 서비스]
택시 10% 결제일 할인
- 일 1회, 월 5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5만원까지 할인 적용
- 후불 교통/비교통 카드 모두 할인 적용됩니다.
[Young Life 서비스 유의사항]
- Young Life 서비스는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됩니다.
- 할인 서비스는 거래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 여러 서비스가 적용되는 경우, 다이닝/영푸드 서비스가 몰링 서비스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ex) Mall에 입점에 있는 커피 업종 가맹점은 영푸드 20% 할인서비스가 우선 적용되며, 9회째 서비스 이용시(다이닝/영푸드 서비스 횟수 초과 후)몰링 서비스 적용됨.
- 스타벅스의 경우 몰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서비스(Trendy, Young Life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통합 할인 한도
- 전월실적 30만원~60만원 : 1만원
- 전월실적 60만원~90만원 : 2만원
- 전월실적 90만원~120만원 : 3만원
-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 4만원
유의사항
- 신한카드 YOLO Tasty 이용금액(일시불+할부)에 한합니다.
* 단, 신한카드 YOLO Tasty 할인 적용 후 승인금액 기준으로 실적이 합산됩니다.
- 통합할인한도는 해당 제휴사에서 고객님이 이용하신 순서대로(승인기준) 차감되며, 결제일 할인 서비스의 경우에는 할인 현황에 대해 해당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한카드 YOLO Tasty 신규발급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다음 달말(등록월+1개월)까지 1만원의 통합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 전월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의 거래시점 이용금액으로 반영됩니다.
- 해외이용 금액은 매입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거래취소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전 가맹점은 신한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입니다.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5.10.15) 이후 5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