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Life
주요혜택
카드 서비스 설명
- Simple Life 카드는 고객의 소비패턴 변화에 따라 고객이 선택하신 “Simple”서비스 또는 “Life”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카드신청 시 고객님이 서비스를 선택 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 변경을 원하시면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월 1회 변경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변경은 신청 하신 다음달 부터 변경된 서비스가 적용 됩니다.
Simple 서비스 (선택 시)
- 국내 일시불 / 할부 이용금액 0.7% 청구 할인
- 전월 사용금액 제한 無 , 이용 횟수 제한 無, 할인한도 제한 無
- 할인 대상 제외 가맹점 :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도시가스, 기프트카드 구매, 대학교 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이용금액
카드 서비스 설명
- Simple Life 카드는 고객의 소비패턴 변화에 따라 고객이 선택하신 “Simple”서비스 또는 “Life”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카드신청 시 고객님이 서비스를 선택 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 변경을 원하시면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월 1회 변경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변경은 신청 하신 다음달 부터 변경된 서비스가 적용 됩니다.
Life 서비스 (선택 시)
- 통신요금 자동이체 가맹점 : SKT, KT, LGU+, SK텔링크, CJ헬로, U+알뜰모바일, 현대HCN, 딜라이브, 에넥스텔레콤, 플래시모바일, KT엠모바일, SK브로드밴드, 프리텔레콤, 에스원 안심모바일, 스노우맨, 스마텔, 이지모바일, 여유텔레콤, 이마트알뜰폰, 아이즈모바일, 씨엠비, KT skylife
- 렌탈요금 자동이체 가맹점 : 청호나이스, 코웨이, 쿠쿠, 쿠첸, 바디프랜드, 교원wells, 리얼렌탈, SK매직, 에스원 세콤(물리,영상,정보보안), 바로렌탈, 제너럴네트
- 월 통합 할인한도
*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 80만원 미만: 11,000원
* 지난달 실적 80만원 이상: 15,000원
- Life 서비스는 서비스대상 매출 접수 순으로 적용되며 할인 횟수와 상관없이 월 통합 할인한도까지 할인 됩니다. 할인금액 이하의 매출 발생 시 매출금액 전액이 할인 적용 됩니다.
- 자동이체 신청은 각 서비스 대상가맹점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 예시) 지난달 실적 30만원 기준
* LGU+ 자동이체 금액 3만원 1건 발생 시 → 11,000원 할인
* KT 자동이체 금액 7천원 1건 발생 시 → 7,000원 할인
* KT자동이체 7천원 1건 + 쿠쿠 자동이체 1만원 1건 발생 시 → KT 7천원 할인 + 쿠쿠 4천원 할인(KT먼저 매출접수 시)
※ 해당카드 신규발급 중단되었습니다.
서비스 제공 기준
- Simple 서비스 제공 조건
* Simple 서비스 선택 시,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
* 할부 사용건은 사용월의 사용금액으로 전액 합산처리
* 본인카드와 가족카드 이용실적, 할인한도는 합산되어 서비스 제공
* 교통요금, 통신요금, 해외 이용금액 등 무승인 매입의 경우 매출접수 월의 사용금액에 반영
- Life 서비스 제공 조건
* Life 서비스 선택 시,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 국내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30만원/80만원 이상 시 서비스 제공
* 지난달 이용실적 산정제외 대상: 국세,지방세, 공과금, 상품권,선불카드충전, 기프트카드 구매, 도시가스, 대학교 등록금, LIFE 서비스 대상 이용금액 제외
* 할부 사용건은 사용월의 사용금액으로 전액 합산 처리. 본인카드와 가족카드 이용실적, 할인한도는 합산되어 서비스 제공
* 교통요금, 통신요금 등 무승인 매입의 경우 매출접수 월의 사용금액에 반영
*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하는 기간 : 최초 카드 사용등록 후 다음달 말일까지 제공
해외결제 및 기타안내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 금액에 접수일의 KEB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VISA 1.0%, mastercard 1.0%, Amex 1.4%, UPI 0.6%)와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신용카드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1.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KEB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VISA 1.0%, mastercard 1.0%, Amex 1.4%, UPI 0.6%)) X 전신환 매도율
3.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카드 0.2%)) X 전신환 매도율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거래 시(DCC)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 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 계좌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 / 모바일 등에서 즉시 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 합니다.
- 세부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카드이용안내-결제안내] 및 모바일 앱[고객센터 탭] 참고
연회비 청구 및 반환기준
- 연회비 청구기준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카드 해지일 기준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금됩니다.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 안내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17년 8월 1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 도산 ·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함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 신규출시 후 부가서비스 축소 변경 없이 3년 이상 경과했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 중 한가지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