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The ACE BLUE LABEL
주요혜택
Gift Option 서비스
- Gift Option 서비스는 매년 1회 아래 품목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및 신청: 신한카드 VIP Concierge 1566-8357/평일 09:00~18:00
구분 | 품목명 |
호텔 | 특급호텔 멤버십 서비스 |
항공 | 동반자 무료 항공권 서비스 |
여행 | 해외 호텔 서비스 |
Gift Option 서비스 이용조건
- Gift Option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 발급 초년도의 경우 연회비 납부 및 카드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발급 2차년도 부터는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60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Gift Option 서비스는 연회비 청구 기준으로 1년 간 Gift Option 중 택 1하여 사용 가능하며, 신청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 Gift Option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 본인 회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가족카드 제공 불가)
- Gift Option 서비스는 신한카드 VIP Concierge(81566-8357)를 통해 사전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Gift Option 서비스 유의사항
- Gift Option 서비스 간 중복이용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모든 서비스는 타카드, 쿠폰 및 기타 우대서비스 등과 중복적용이 불가합니다.
- 유효기한이 경과한 이용권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환불되지 않으며 타인양도가 불가합니다.
Gift Option Service 종류
Option 1. 특급호텔 멤버십 제공
- 아래 특급호텔 멤버십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해당 호텔의 멤버십 서비스를 1년간 이용 가능
대상 호텔 | 멤버십/멤버십 유형 | 전용 혜택 |
서울드래곤시티 | BLUE | 객실형 |
앰배서더 호텔(전국) | CLUB AMBER/AMBASSADOR B | 10만원 앰배서더 상품권 추가 제공 |
롯데호텔(부산) | TREVI CLUB/객실, 식음 중 선택 | 15만원 호텔이용권 추가 제공 |
조선호텔앤리조트 | 클럽조선 VIP/GOLD | |
콘래드 서울 | CONNOISSEUR/블랙 | |
파라다이스 부산 | 파라디안 시그니처/R(식음형) | 오션스파 씨메르 입장권 추가 제공 |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를 통해 호텔 멤버십을 사전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수령은 신청 후 7~10영업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호텔 이용권의 날짜 별 사용 가능 여부 및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이용 전 해당 호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휴 호텔들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사전고지 함이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 고지가 불가능 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전에 이용가능 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카드 서비스 혜택은 신한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 시에만 제공됩니다.
- 호텔 멤버십 서비스는 제휴 호텔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각 제휴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드래곤시티 : https://sdc-club.com/ko/
- 앰배서더 : https://www.ambatel.com/ko/main.do
- 롯데부산 : https://www.lottehotel.com/busan-hotel/ko.html
- 클럽조선 VIP: https://josunhotel.com/membership/ed2_gold.do
- 콘래드서울 : https://www.conradseoul.co.kr
- 파라다이스부산 : https://www.busanparadisehotel.co.kr/front
Option 2. 동반자 1인 무료 항공권 제공
- 동남아/중국/일본 노선(이코노미 클래스 기준) 이용 시 동반 1인 무료항공권 제공(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본인 왕복항공권 구매 시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본 혜택은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를 통해 항공권 예약 및 발권하실 때만 유효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 회원 본인만 이용 가능하며, 동반자는 회원과 동일한 여정에 한해 무료항공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동남아, 중국, 일본 노선은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앱의 항공권 예약 화면에서 도착지 검색 기준으로 동남아시아와 중국, 일본 내 도시에 적용되며, 서남아시아 국가 및 대양주로 분류되는 괌/사이판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예약 및 발권 시 해당 좌석에 잔여석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성수기나 특정 노선에 서비스 이용 제한이 되는 경우 사전고지 함이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 고지가 가능 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전에 이용가능 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공되는 무료 항공권은 이코노미 클래스에 한정되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 대한항공 이용 시 동남아 노선 M Class, 중국/일본은 M, H Class에 해당하는 본인의 왕복 항공권 구매 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이용 시, 동남아, 중국, 일본 노선에서 M, H Class 본인의 왕복 항공권에 대해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한 번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의 분리, 부분 취소, 또는 부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항공권 금액이 결제되고 나면, 동반자 항공권에 대한 일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 회원님의 사정으로 항공 일정을 변경해야 할 경우, 기존에 결제된 금액은 취소되고, 새로운 항공권에 대해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취소 시, 해당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동반자 항공권도 본인 항공권과 동일하게, 당사에서 항공권 금액을 완납한 후 취소될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모든 취소 수수료는 본인 회원 본인 부담입니다.
-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과 신한카드 간의 계약 운임이 적용됩니다. 이는 항공사의 프로모션 또는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운임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항공상 운영 방침에 따라, 같은 유효기간 내에서도 클래스별로 운임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대상 노선 및 클래스는 항공사의 운영상 필요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본인 항공권 구매금액 및 동반자의 공항 이용료와 유류할증료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 편도 및 비직항 노선, 그리고 내항기 구간이 포함된 비행 스케줄은 본 서비스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 공동운항 편은 본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동반자 무료 항공권에 대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Option 3.해외호텔 서비스 2박 무료 제공
- 동남아/유럽/미주 지역에 한하여 해외 호텔 최대 2박 서비스를 제공(1박 기준 최대 USS 250 내에서 해외 호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에서 사전 예약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예약 확정 후에는 최종 취소 가능일 까지만 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하며, 최종 취소 가능일이 경과되거나 No-Show 시에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객실 이용료 이외 부대비용(침대 추가, 식사 등)은 추가 결제 하셔야 합니다.
- 모든 호텔 예약은 제휴 호텔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 가능여부 및 예약 가능 기간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연말연시, 성수기, 특정 일자(제휴 호텔 사정에 따른 이용 제한일), 객실 만실 등의 이유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사전고지 함이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 고지가 불가능 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전에 이용가능 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요금 발생 시 회원 본인이 별도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해외 호텔 서비스는 예약 신청일로 부터 10일 이후 투숙건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해외 호텔 최대 2박 서비스는 연박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1박씩 분할 이용은 불가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택 1)
- The ACE BLUE LABEL 스카이패스 카드 이용 시(일시불+할부)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 The ACE BLUE LABEL 아시아나클럽 카드 이용 시(일시+할부)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항공 마일리지 적립 유의사항
- The ACE BLUE LABEL 카드는 스카이패스,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 하셔야 하며, 선택하신 항공사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가족 회원 이용금액은 본인 회원의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적립대상의 총 청구금액을 마일리지 적립 단위금액(대한항공 1,500원/아시아나항공 1,000원)으로 나눈 후 단위금액 미만은 반올림하여 적립됩니다.
-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항공사가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 자세한 사항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및 아시아나항공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마일리지 적립 제외 대상 금액 :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Tops 무이자/슬림 할부 포함), 할인 적용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연회비 결제 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Gift카드 구매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지방세, 수도요금, 국세, 오토리스 대금 등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특별 적립
서비스 내용 | 서비스 제공 기준 |
마이신한포인트 1% 적립 | 국내 특급호텔/해외/면세점 업종/골프 업종(실내 골프장, 실외 골프장) 이용금액(일시불.할부)에 한하여 적립 ※ 상기 업종 이용금액 중 0n-line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마이신한포인트 3% 적립 | GS칼텍스 주유 이용금액(일시불.할부)에 한하여 적립 ※ 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적립되며, LPG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
보너스 적립
서비스 내용 | 서비스 제공 기준 |
분기별 25,000포인트 적립 | 분기당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포인트 적립 ※ 이용금액은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 기준이며, 본인회원에 한하여 분기당 1회 적립 |
보너스 적립 예시
이용월 | 적립시기 |
1~3월(1분기) | 4월말 |
4~6월(2분기) | 7월말 |
7~9월(3분기) | 10월말 |
10~12월(4분기) | 익년 1월말 |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유의사항
- 이용금액(일시불·할부)은 The ACE BLUE LABEL 본인 및 가족카드로 사용한 금액에 한합니다.
- 업종 구분은 해당 가맹점의 신한카드 등록 내용에 따르며, 일부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특별적립 마이신한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결제일이 은행 휴무일인 경우 익영업일)에 적립됩니다.
-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0개월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마이신한포인트는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원금 및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와 신한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합니다. 해외이용 청구금액 산출과 관련한 세부내용은 안내장 카드 이용 시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마이신한포인트 관련 안내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별 적립 포인트 제외 대상 금액 :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Tops 무이자/슬림 할부 포함), 할인 적용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결제 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Gift카드 구매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지방세, 수도요금, 국세, 오토리스 대금 등
연(1~12월) 중 3회 선택이 가능한 Premium Box 서비스 제공
- Premium Box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 시 제공되며, 통합 월 1회/연 3회(본인 및 가족카드 횟수 합산 기준)에 한하여 선택가능 합니다.
Premium Box 서비스 내용
구분 | 서비스 내용 |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 호텔 서비스 제공 객실 예약 시 클럽 라운지 서비스 제공 ※ 대상 호텔: 서울 신라, 페어몬트 서울, 웨스턴조선 서울, JW 서울 반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파라다이스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
호텔 스파 10만원 할인 | 서비스 제공 호텔 스파에서 2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할인 서비스 제공 ※ 대상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파크하얏트 부산, 비스타 워커힐 서울 |
골프공 1더즌 증정 | 골프공 1더즌(12구) 무료 증정 서비스 제공 |
Premium Box 이용조건 및 유의사항
- Premium Box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전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 이용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 서비스 제공 호텔 예약실로 유선 예약 하셔야 하며, 객실 예약 시 The ACE BLUE LABEL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내용
호텔명 | 서비스 내용 |
서울 신라 | 비즈니스 디럭스룸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클럽 라운지 혜택2인 제공) |
페어몬트 서울 | 디럭스룸 예약 시 페어몬트 골드룸으로 업그레이드(클럽라운지 혜택 2인 제공) |
웨스틴조선 서울 | 디럭스룸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업그레이드(클럽라운지 혜택 2인 제공) |
JW 서울 반포 | 디럭스룸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업그레이드(클럽라운지 혜택 2인 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슈페리어 룸 예약 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디럭스 룸 예약 시 이크제큐티브룸으로 업그레이드(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 스탠다드 룸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업그레이드(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
파라다이스 부산 | 객실 이용 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
그랜드 조선 부산 | 디럭스룸으로 예약 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호텔 체크인 시 The ACE BLUE LABEL 카드를 제시하시면 별도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및 잔여 횟수 확인 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클럽라운지에서 체크인 가능합니다.)
- 이용 횟수 초과시에는 회원 본인이 클럽 라운지 이용요금을 결제하셔야 합니다.(카드 결제 시 할인서비스는 적용 불가 합니다.)
- 제휴 호텔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 가능여부 및 예약 가능 기간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연말연시, 성수기, 특정 일자(제휴 호텔 사정에 따른 이용 제한일), 객실 만실 등의 이유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사전고지 함이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 고지가 불가능 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전에 이용가능 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예약실 외 다른 채널(여행사, 온라인 여행사 상품 등)을 통한 객실 예약시에는 서비스 적용이 불가합니다.
- 호텔 멤버십, 제휴 카드, 일부 패키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 타 혜택으로 교환 및 차액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 및 클럽라운지 이용 관련 세부 사항은 호텔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제공됩니다.
- 클럽라운지는 14세 이상 시 입장이 가능합니다.(호텔별 상세 규정은 해당 호텔 예약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클럽라운지 이용시 2인까지만 무료 입장 가능하며, 인원 추가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호텔 스파 10만원 할인 서비스
호텔 스파 10만원 할인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서비스 제공 스파에서 20만원 이상 프로그램 이용 시, 10만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호텔 스파 매장으로 유선 예약 하셔야 하며, 스파 예약 시 The ACE BLUE LABEL 스파 10만원 할인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스파 이용 전 The ACE BLUE LABEL 호텔 스파 할인 서비스 이용 의사를 말씀해 주시면 별도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및 잔여 횟수 확인 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프로모션 상품, 소매상품 등 일부품목은 서비스 제공이 제외되며, 호텔 멤버십 할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휴 호텔 사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 가능여부 및 예약 가능 기간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사전고지 함이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고지가 불가능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전에 이용 가능 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골프공 1더즌(12구) 증정 서비스
골프공 1더즌(12구) 증정 서비스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골프공 신청 전용 콜센터에서 대상카드 인증절차(카드번호, 유효기간) 후 골프공 1더즌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이용 횟수 초과 또는 서비스 제공 대상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골프공 신청 취소는 신청당일 18시 이전까지 요청할 경우에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 및 고객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
- 평일 오후 18시 이전 신청한 골프공은 영업일 기준 다음날 택배 발송됩니다.
- 배송지역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remium Box 서비스 제공처 안내
- 호텔별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예약 전화 안내
호텔명 | 예약 전화번호 |
서울 신라 | 02-2230-3310 |
페어몬트 서울 | 02-3395-6000 |
웨스턴조선 서울 | 02-317-0404 |
JW 서울 반포 | 02-6282-6282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02-567-1101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 031-678-5500 |
파라다이스 부산 | 051-749-2111 |
그랜드 조선 부산 | 051-922-5001 |
호텔별 스파 예약 전화 안내
호텔별 | 예약 전화번호 |
포시즌스 호텔 서울 더 스파 | 02-6388-5250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스파 | 02-2250-8115~6 |
비스타 워커힐 서울 V 스파 | 02-2022-0405 |
파크하얏트 부산 오셀라스 스파 | 051-990-1440 |
골프공 신청 전화 안내
골프공 신청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 | 운영 시간 |
02-3276-3915 | 09:00~18:00 (12:00~13:00 점심 시간) ※ 월요일~금요일 운영/주말, 공휴일 제외 |
의료비 할인 서비스
의료업종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 제공
- 할인액 기준 월 3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 제공
의료업종 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 업종 구분은 해당 가맹점의 신한카드 등록 내용에 따르며, 일부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할인대상 의료 업종: 개인/종합병원, 치과 병원, 한의원, 보건소(단, 동물병원은 할인대상에서 제외)
- 할인액은 카드 사용일 월 1일~말일까지 The ACE BLUE LABEL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으로 적용됩니다.
- 의료비 할인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 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 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폴바셋 할인 서비스
- 4,900원 이상 결제 시, 월 2회까지 통합 월 한도 11,400원 내에서 결제일 할인
서비스 이용조건
- 지정된 폴바셋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에만 제공됩니다.
- 온라인 결제, 자동결제, 상품권 구매/충전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월 할인 횟수를 모두 사용한 경우, 잔여 할인 한도는 소멸됩니다.
- 통합 월 할인 한도를 초과한 경우, 할인 횟수와 상관없이 할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의사항
- 지정 매장 목록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카드 안내> The ACE Blue Label > 생활서비스 > 폴바셋 서비스 제공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할인은 결제 승인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폴바셋 할인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전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 기준입니다.
- 할인 횟수 및 통합 월 한도는 각각 제공됩니다.
공항라운지카드(Priority Pass) 서비스
- The ACE BLUE LABEL UPI Diamond 카드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 세계 900여개 공항 VIP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Priority Pass'카드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 (본인카드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며, 가족카드 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Priority Pass 카드 이용방법
- 공항라운지 리셉션에서 Priority Pass카드, 탑승권 및 여권을 제시하고 방문기록증 바우처에 서명 하신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Priority Pass 카드 유의사항
- 이용 가능 라운지 확인은 ww.prioritypass.com 에서 가능하며 신설/계약 미 체결 라운지 및 공간 사정 등으로 입장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사전고지 함이 원칙이나, 일시적 이용제한의 경우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 고지가 불가능 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 전에 이용가능 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금액 미충족 시 고객님의 Priority Pass 카드로 이용한 라운지 이용료(US$ 27)는 약 2~4개월 후 청구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 The ACE BLUE LABEL 카드가 유효한 경우 회원 본인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대여 및 양도는 불가 합니다.
- 동반인이 있을 경우 동반인의 라운지 이용료(USS 27)는 회원 본인 부담이며, 약 2~4개월 후 청구됩니다.
- 유효기간은 1년이며, 종료월에 The ACE BLUE LABEL 카드가 유효한 경우 자동 갱신 • 발송되오니 당사에 등록된 주소지 변경 시 당사 상담실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에 신한카드에서 발행한 Priority Pass 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해당 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발급됩니다.
JDC 면세점 할인 서비스 내용
- 이용금액의 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서비스 이용 전월(1일~말)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JDC 면세점 할인 서비스 내용
전월 이용액 | 할인한도(월) |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 8천원 |
60만원 이상 | 3만 2천원 |
면세점 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최소 월 8천원까지 할인이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골프장 부킹 대행 서비스
- 국내 제휴 골프장(제주 포함) 부킹 무료상담 및 예약 대행서비스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VIP 골프센터(21544-0757)를 통해 사전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예약은 라운드 최소 2주전까지 신한카드 VIP 골프센터를 통해 의뢰하여야 하며, 예약 취소는 라운드 6일전 오전 11시까지 가능합니다.
- 전일 취소 또는 No-show시 비회원가로 4인의 그린피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 단, 성/비수기 등 제휴 골프장 사정에 따라 제공 되는 서비스 이용 횟수가 추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러한 경우 사전고지 해드림이 원칙이나, 제휴처의 갑작스러운 사정변경 등 사전 고지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전 이용가능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이프스타일 Desk 서비스
- The ACE BLUE LABEL 고객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맞춤 서비스 및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라이프스타일 Desk 제공 서비스
구분 | 제공 서비스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 고객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정보 제공 및 예약 대행(여행, 항 공, 골프, 다이닝, 공연, 쇼핑, 비즈니스 등) |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 | 24시간 전화 의료상담, 현지 의료기관 안내, 현지 병원 예약 및 통역 지원,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 지원 |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02-6240-3646)는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 본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고객님께 제공되는 서비스로 회원 본인인증 후 제공됩니다.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는 국내외 여행 및 출장(국외의 경우 90일 이내 단기 여행 및 출장)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제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 중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 지원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 본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비용은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취소 규정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및 문의: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02-6240-3646, 365일 24시간)
국제브랜드사 서비스 공통사항 안내
- 국제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국제브랜드사별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자 홈페이지: www.visakorea.com
-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www.mastercard.co.kr
- 아멕스 홈페이지: www.americanexpress.co.kr
- JCB(URS) 홈페이지: www.kr.jcb
- UPI 홈페이지: www.unionpayintl.com/kr
- 브랜드사 선택서비스는 각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안내사항과 제공 내용이 상이할 수 있어, 당사에서 제공되는서비스가이드북 안내(제공처, 제공횟수 및 전월실적 조건 등)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브랜드사 홈페이지에 안내된 제공처라 하더라도 당사에서 안내된 제공처가 아닌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07.17)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고지 해 드립니다.
-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