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Deep Once
주요혜택
10개 렌탈사 자동이체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10개 렌탈사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수에 대해 건별 최대 7,000포인트, 월 최대 5건까지 적립
렌탈 서비스 대상
- 웅진코웨이, SK매직, LG전자 케어솔루션, 쿠쿠홈시스, 바디프랜드, 넥센타이어, 교원웰스, BS렌탈, 웰릭스렌탈, 모두렌탈
*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상인 경우에 서비스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별 적립 포인트
전월 이용금액 |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 120만원 이상 |
자동이체 건당 적립 포인트 | 3,000포인트 | 5,000포인트 | 7,000포인트 |
적립기준 | 렌탈 업체별 월 1건, 렌탈 서비스 통합 월 5건까지 적립 (자동이체 거래승인일 기준 당월 1일~말일 기준) |
* 해당 렌탈 자동이체 이용건이 신한카드의 다른 할인혜택(이벤트 포함)을 적용받은 경우 포인트 적립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Deep Once 적립서비스 유의사항
- 신한카드 Deep Once의 적립 서비스는 백화점/할인점 등 입점 매장 이용, 일반상품 구매 등 1회성 결제 시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매월 정기결제 및 자동결제(자동이체)를 신한카드 Deep Once로 등록하여 발생한 거래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 시 가맹점 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자동이체 거래 승인이 주말/공휴일 등의 사유로 자동이체 청구월의 다음달 초 발생되는 경우 해당 거래의 포인트 적립 및 전월 이용금액 반영은 자동이체 청구월이 아닌 자동이체 거래 승인월로 적용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서 여러 건의 자동이체를 등록한 경우 월 1건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7개 생활월납 자동이체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 생활월납 자동이체 거래 건수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적립
생활월납 서비스 대상
-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도시가스, 전기요금, 한국 야쿠르트, 웅진 씽크빅, 예다함
* 건당 이용금액 6천원 이상인 경우에 서비스 적용됩니다.
* 아파트관리비에 도시가스, 전기요금이 포함되어 통합 청구되는 경우는 1건으로 적용됩니다.
* 이동통신의 경우 SKT, LG U+, KT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순수 통신요금 결제금액 자동이체)에 한하며,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알뜰폰은 제외됩니다.
* 한국 야쿠르트 정기주문, 웅진 씽크빅 정기결제, 예다함 상조 월부금 이용건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되며, 한국 야쿠르트의 경우 프레딧 이용은 서비스 제외됩니다.
전월 이용금액별 적립 포인트
전월 이용금액 |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 120만원 이상 |
자동이체 건당 적립 포인트 | 2,000포인트 | 4,000포인트 | 6,000포인트 |
적립기준 | 생활월납 대상별 월 1건, 생활월납 서비스 통합 월 3건까지 적립 (자동이체 거래승인일 기준 당월 1일~말일 기준) |
* 해당 생활월납 자동이체 이용건이 신한카드의 다른 할인혜택(이벤트 포함)을 적용받은 경우 포인트 적립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Deep Once 적립서비스 유의사항
- 신한카드 Deep Once의 적립 서비스는 백화점/할인점 등 입점 매장 이용, 일반상품 구매 등 1회성 결제 시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매월 정기결제 및 자동결제(자동이체)를 신한카드 Deep Once로 등록하여 발생한 거래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 시 가맹점 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자동이체 거래 승인이 주말/공휴일 등의 사유로 자동이체 청구월의 다음달 초 발생되는 경우 해당 거래의 포인트 적립 및 전월 이용금액 반영은 자동이체 청구월이 아닌 자동이체 거래 승인월로 적용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서 여러 건의 자동이체를 등록한 경우 월 1건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7개 디지털 구독 서비스 정기결제 이용 시 마이신한 포인트 적립
- 디지털 구독 서비스 정기결제 거래 건수에 대해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적립
디지털 구독 서비스 대상
-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멜론,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스타벅스(자동충전)
* 건당 이용금액 6천원 이상인 경우 서비스 적용됩니다.
*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해 직접 신청한 정기결제(자동이체) 이용건에 한하여 서비스 적용됩니다.(1회성 일반구매 결제, 앱 내 결제,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등 앱마켓 결제, 통신요금 포함(합산) 결제인 경우 서비스 제외)
*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카드 자동충전을 신한카드 Deep Once로 이용한 경우에 한하며, 매장 결제(사이렌오더 포함), 해외 스타벅스 이용, 상품권 구입, 선물하기, 선불카드 구입 등은 서비스 제외됩니다.
전월 이용금액별 적립 포인트
전월 이용금액 |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 120만원 이상 |
자동이체 건당 적립 포인트 | 2,000포인트 | 4,000포인트 | 6,000포인트 |
적립기준 | 디지컬구독 대상 업체별 월 1건, 디지털구독 서비스 통합 월 3건까지 적립 (자동이체 거래승인일 기준 당월 1일~말일 기준) |
* 해당 디지털구독 정기결제 이용건이 신한카드의 다른 할인혜택(이벤트 포함)을 적용받은 경우 포인트 적립 제외됩니다.
신한카드 Deep Once 적립서비스 유의사항
- 신한카드 Deep Once의 적립 서비스는 백화점/할인점 등 입점 매장 이용, 일반상품 구매 등 1회성 결제 시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매월 정기결제 및 자동결제(자동이체)를 신한카드 Deep Once로 등록하여 발생한 거래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온라인 결제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 사이트(앱)에 직접 접속하여 이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됩니다.
- 간편결제(Pay)로 결제 시 가맹점 명이 해당 업체가 아닌 간편결제명(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등)인 경우는 서비스 적용 제외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자동이체 거래 승인이 주말/공휴일 등의 사유로 자동이체 청구월의 다음달 초 발생되는 경우 해당 거래의 포인트 적립 및 전월 이용금액 반영은 자동이체 청구월이 아닌 자동이체 거래 승인월로 적용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 동일한 가맹점에서 여러 건의 자동이체를 등록한 경우 월 1건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기준
- 신한카드 Deep Once의 전월 이용금액은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금액(일시불+할부, 가족카드 포함)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이 반영됩니다.(단, 모바일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이 전월 이용 실적에 반영됨)
- 전월 이용 실적, 월별 적립건수 및 적립한도는 본인+가족카드 합산 적용됩니다.
- 신규 발급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 신한카드 Deep Once 카드 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80만원 미만” 구간의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단, 해당기간 중에라도 월 8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다음달에 해당 테이블에 상응하는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아래 거래는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연회비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각종 수수료/이자(할부수수료, SMS 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
* 거래취소금액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금액
- 아래 거래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신한카드 Deep Once로 할인서비스를 받은 모든 거래 (해당 거래금액 전체)
* 거래취소금액
* 무이자할부 이용거래
기타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0년 01월 30일)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해드립니다.
- 고지 방법: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 홈페이지 > 이용안내 > 신용카드이용안내 > 카드대금 결제방법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 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신한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MASTER 1.0%)와 신한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신용 0.18%)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브랜드 수수료² + 해외서비스 수수료³
⑴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신한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⑵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MASTER 1.0%)) × 전신환 매도율
⑶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 0.18%)) × 전신환 매도율
- 단, 국제브랜드사 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거래시(DCC)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가맹점 원화결제(DCC) 차단을 원하시는 경우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 > 해외원화결제(DCC) 사전차단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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